지아 청춘 연습생 이미자-05.14
지아 청춘 연습생 이미자-05.14
[텐아시아=정시우 기자]미쓰에이 멤버 지아가 중국 리얼리티 프로그램 ‘청춘 연습생’에서 활약했다.

지난 14일 밤 10시 중국 절강위성TV를 통해 방송된 리얼리티 프로그램 ‘청춘 연습생’에서 미쓰에이 중국 멤버 지아가 대만 작곡가 장진악의 ‘애아별주(?我?走)’를 부르며 뛰어난 가창력으로 대륙 시청자들을 사로잡았다.

이날 방송에서는 길거리 공연으로 첫 미션을 이행하는 연습생들의 모습이 전파를 탔다. 5분 동안 노래를 하며 행인들의 선택을 받아야 하는 것. 지아는 미쓰에이 데뷔곡 ‘Bad Girl Good Girl’로 화려한 퍼포먼스로 행인들의 시선을 사로잡으며 상위 쟁탈전에서 4명 중 2위를 차지했다.

이후 두번째 미션이 이뤄졌다. 바로 상대 멤버가 선택한 곡을 불러야 하는 것. 지아는 ‘애아별주(?我?走)’를 부른 멤버를 선택하게 됐고, 10분 만에 어려운 곡을 소화해야했다.

하지만, 지아는 당황하지 않고 10분만에 ‘애아별주(?我?走)’를 자신의 노래로 표현, 멋진 가창력으로 대륙팬들의 뜨거운 환호를 얻었다.

‘애아별주(?我?走)’는 대만의 유명한 가수 장진악의 자작곡으로 중국 16억명이 사랑하는 국민 발라드 곡이다.

‘청춘 연습생’은 팀을 이룬 멤버들이 6개 도시에서 콘서트를 개최, 관객의 투표로 각 콘서트에서 우수한 성적을 거둔 팀원을 뽑아 마지막 대형 콘서트를 여는 중국 리얼리티 예능 프로그램이다

닉쿤과 상문첩, 왕동성 등이 리더를 맡아 연습생을 지도하며 지아는 중국 가수 오디션 프로그램 출신 정극삼, 마이진 등과 함께 연습생으로 출연하고 있다. ‘청춘 연습생’은 매주 목요일 밤 10시(현지시간) 절강위성 TV를 통해 반영된다.

정시우 siwoorain@
사진제공. JYP엔터테인먼트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