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수진 누구
박수진 누구
박수진 누구

[텐아시아=오세림 인턴기자] 배용준 예비신부 박수진에 관심이 쏠리고 있다.

14일 키이스트 측은 공지사항을 통해 소속사 대표인 배우 배용준과 소속 배우 박수진의 결혼 사실을 공식 인정했다. 두 사람의 깜짝 결혼발표에 따라 배용준의 예비신부가 될 박수진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박수진은 2001년 슈가의 1집 앨범 ‘텔 미 와이(Tell me why)’로 연예계에 데뷔했다. ‘킬미힐미’등으로 높은 인기를 끌었던 배우 황정음과 일본에서 아이코닉(ICONIQ)으로 활동중인 아유미 역시 슈가 출신으로 유명하다. 슈가는 2005년 마지막 앨범인 3집 ‘스윗 립스(Sweet lips)’ 발매했으며, 이후 박수진은 배우로 활동해왔다.

배우 박수진은 드라마 ‘유혹의 기술’, ‘천만번 사랑해’, ‘내 여자친구는 구미호’ 등으로 배우로서의 커리어를 쌓았으며, 영화로는 ‘슈퍼스타’, ‘수목장’ 등에 출연했다. 최근작으로는 2013년 KBS2 ‘칼과 꽃’이 있다.

박수진은 올리브TV ‘테이스티로드’를 통해 본격적으로 인기를 끌기 시작했다. 박수진은 2010년 방송된 ‘테이스티로드’의 첫 번째 시즌부터 현재 방송중인 ‘2015 테이스티로드’까지 전 시즌에 출연하며 독보적인 동안미모와 쾌활한 성격으로 많은 사랑을 받았다.

박수진과 배용준은 현재 양가의 허락을 받아 결혼을 준비중이며, 구체적인 결혼 일정은 아직 정해지지 않은 것으로 알려졌다.

오세림 인턴기자 stellaoh@
사진. 구혜정 기자 photonine@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