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범수, 안문숙
김범수, 안문숙


김범수, 안문숙

[텐아시아=최보란 기자]안문숙이 “‘님과 함께2’를 하는 동안 진짜 사랑하려고 한다”고 각오를 밝혔다.

7일 오후 2시 서울 마포구 상암 JTBC 사옥에서 종합편성채널 JTBC ‘님과 함께 시즌2-최고의 사랑'(이하 ‘님과 함께2′)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안문숙 김범수 커플과 장서희 윤건 커플이 참석했다.

안문숙은 “오늘 제작발표회를 위해 샵에 들렀는데 다들 너무 축하해주더라. 주변에서 그렇게 하시니까 결혼이 가상으로 끝나면 안 될 것 같다”고 말해 눈길을 모았다.

이어 “제가 결혼 안 한다고 해서 이렇게 몰아가는지 모르겠다. 저도 ‘이거 뭐지’ 하면서 시즌2까지 오게됐다”며 “하는 동안은 진짜 사랑을 해보려고 한다”고 각오를 밝혔다.

‘님과 함께2’는 지난 시즌 선보인 ‘재혼’ 코드에 이어 이번엔 사회적 문제로도 대두되고 있는 ‘만혼’에 대한 이야기를 꺼낸다. 혼자 사는 삶이 익숙하기에 결혼이 어색한 이들, 혼자사는 삶이 외로웠기에 결혼이 반가운 이들. 다양한 생각을 가진 출연자들과 그들이 만들어가는 가상 결혼생활을 통해 공감대를 형성한다는 의도다. 시즌1 인기를 견인했던 안문숙 김범수 커플과 더불어 장서희 윤건 커플이 시즌2에 새로이 합류했다. 첫 방송은 이날 오후 9시40분이다.

최보란 기자 ran@
사진. JTBC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