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o 기념구
kbo 기념구
kbo 기념구

[텐아시아=한혜리 인턴기자] 실시간 검색어, 이른바 실검은 확실히 오늘날 정보 트렌드로 자리 잡았다.

인터넷 포털, 검색사이트는 바로 이 ‘실검’으로 대중의 관심사를 실시간으로 반영한다. 그러나 ‘실검’이라는 어휘 자체의 의미는 대중의 관심이 그만큼 시시각각 변한다는 것이기도 하다.

‘실검’에 한 번 등극하려 몸부림치는 이들도 존재하지만, 그 한 번의 ‘실검’ 등극은 바로 1시간 후 또 다른 실검에 묻혀버리는 그런 시대인 것이다. 그렇지만 ‘실검’이 대중의 관심사를 반영한다는 것, 오늘날 대중이 어떤 부분에 열광하는지를 알 수 있는 하나의 지표가 된다는 것은 분명한 사실이다.

2015년 4월 28일 실시간 검색어에는 ‘KBO’가 올랐다.

# KBO, 가정의 달을 맞이하여 기념구 판매

KBO(한국야구위원회)리그가 화제를 모으고 있다.

KBO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오는 29일 오전 10시부터 어린이날 및 어버이날 기념구를 각 240개씩 한정 판매한다고 밝혔다.

어린이날 기념구는 2015년 양띠 해를 맞아 양떼목장 디자인을 통해 어린이들의 꿈과 희망을 표현했다. 어버이날 기념구는 카네이션 패턴을 모티브로 디자인, 5월 가정의 달에 사랑을 전할 수 있는 하나의 선물이 될 것으로 보인다.

1인당 구매 수량은 최대 2개이며 KBO마켓, 콜렉션마켓 홈페이지 및 KBO 공식 앱에서 개당 2만원에 구매할 수 있다.

또한 삼성 라이온즈의 이승엽의 KBO 리그 최초 400홈런 달성 고지를 앞두고 있어 야구팬들의 시선이 주목되고 있다.

2014년까지 390개의 홈런을 기록한 이승엽은 지난 23일과 24일 사직구장에서 롯데를 상대로 2경기 연속 홈런을 쏘아 올리는 등 통산 396홈런을 기록하며 400홈런까지 단 4개의 홈런을 남겨두고 있다.

TEN COMMENTS, 이승엽 선수의 400번째 홈런은 기념구로?

한혜리 인턴기자 hyeri@
사진제공. KBO 홈페이지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