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검보고서 황승언
실검보고서 황승언
실검보고서 황승언

[텐아시아=오세림 인턴기자] 실시간 검색어, 이른바 실검은 확실히 오늘날 정보 트렌드로 자리 잡았다.

인터넷 포털, 검색사이트는 바로 이 ‘실검’으로 대중의 관심사를 실시간으로 반영한다. 그러나 ‘실검’이라는 어휘 자체의 의미는 대중의 관심이 그만큼 시시각각 변한다는 것이기도 하다.

‘실검’에 한 번 등극하려 몸부림치는 이들도 존재하지만, 그 한 번의 ‘실검’ 등극은 바로 1시간 후 또 다른 실검에 묻혀버리는 그런 시대인 것이다. 그렇지만 ‘실검’이 대중의 관심사를 반영한다는 것, 오늘날 대중이 어떤 부분에 열광하는지를 알 수 있는 하나의 지표가 된다는 것은 분명한 사실이다.

2015년 4월 21일 실시간 검색어에는 황승언이 올랐다.

#’식샤를합시다2′ 황승언, 톡톡튀는 매력으로 존재감 과시

케이블채널 tvN ‘식샤를 합시다2’에서 어장 관리의 고수 황혜림 역을 맡아 열연을 펼치고 있는 황승언이 색다른 매력으로 화제를 일으키고 있다.

극 중 20대 초반의 아르바이트생 황혜림 역을 맡은 황승언은 5회에서 선보인 개념발언과 통통 튀는 매력으로 젊은 시청자들로부터 사랑을 얻고 있다. 이날 방송에서 황승언은 볼륨 몸매로 인한 어려움을 토로하며 “여자들은 이래서 불편해”라며 서현진에게 굴욕을 안겼다.

이외에도 작중에서 황승언은 자신의 부탁을 들어주지 않는 구대영(윤두준)의 성 정체성을 의심하고, 막말을 내뱉은 김미란(황석정)에게 개념 발언을 하는 등의 상큼한 모습으로 시선을 끌었다.

21일 방송되는 ‘식샤를 합시다2′ 6회에서는 구대영과 미묘한 갈등이 생겨 연애독립선언을 하게 되는 백수지가 이상우의 마음을 얻기 위해 눈물겨운 노력을 하는 모습이 그려진다. 이상우의 마음을 수지가 사로 잡을 수 있을지 흥미로운 스토리와 함께 이점이(김지영) 할머니가 선보이는 집밥 등 다양한 음식들이 침샘을 자극할 예정이다.

TENCOMMENTS, 어장관리부터 개념발언까지, 다양한 매력이 돋보입니다.

오세림 인턴기자 stellaoh@
사진. tvN ‘식샤를 합시다2′ 방송 화면 캡처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