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맨이 돌아왔다’ 엄지온
‘슈퍼맨이 돌아왔다’ 엄지온
‘슈퍼맨이 돌아왔다’ 엄지온

[텐아시아=한혜리 인턴기자] 실시간 검색어, 이른바 실검은 확실히 오늘날 정보 트렌드로 자리 잡았다.

인터넷 포털, 검색사이트는 바로 이 ‘실검’으로 대중의 관심사를 실시간으로 반영한다. 그러나 ‘실검’이라는 어휘 자체의 의미는 대중의 관심이 그만큼 시시각각 변한다는 것이기도 하다.

‘실검’에 한 번 등극하려 몸부림치는 이들도 존재하지만, 그 한 번의 ‘실검’ 등극은 바로 1시간 후 또 다른 실검에 묻혀버리는 그런 시대인 것이다. 그렇지만 ‘실검’이 대중의 관심사를 반영한다는 것, 오늘날 대중이 어떤 부분에 열광하는지를 알 수 있는 하나의 지표가 된다는 것은 분명한 사실이다.

2015년 4월 17일 실시간 검색어에는 엄지온이 올랐다.

#사랑할 수밖에 없는 엄지온

배우 엄태웅의 딸인 엄지온 양의 일상이 공개되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엄지온은 KBS2 ‘해피투게더-슈퍼맨이 돌아왔다'(이하 ‘슈퍼맨’)에 출연하여 많은 관심과 사랑을 받기 시작하였다. 이후 엄태웅의 아내 윤혜진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서 지온의 일상이 담긴 각종 사진과 동영상을 게재했다.

오는 19일 방송되는 74회 ‘슈퍼맨’에서는 엄태웅이 유난히 돼지를 좋아하는 지온을 위해 ‘돼지박물관’ 나들이를 준비한 모습이 펼쳐진다. 이날 지온은 커다란 돼지들이 등장하는 무대를 앞에 두고, 돼지에게 가까이 다가가려 ‘월담’까지 강행하는 등 못 말리는 ‘22개월 팬심’을 선보여 주변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는 후문이다.

17일 엄마 윤혜진의 인스타그램에는 흘러나오는 연주곡에 맞춰 책상 위에 연주를 하는 사랑스런 지온과 다정한 엄태웅의 모습이 담긴 동영상이 공개됐다. 엄마를 위해 연주하는 다정한 부녀의 모습이 시선을 끈다.

지온의 사랑스런 모습을 담은 ‘해피선데이-슈퍼맨이 돌아왔다’는 매주 일요일 4시 50분에 만날 수 있다.

TEN COMMENTS, 나도 사랑해요, 지온 양.

한혜리 인턴기자 hyeri@
사진제공. KBS2 ‘해피선데이-슈퍼맨이 돌아왔다’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