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S2’착하지 않은 여자들’
KBS2’착하지 않은 여자들’
KBS2’착하지 않은 여자들’

[텐아시아=조슬기 인턴기자] 김혜자가 가출한 이순재를 찾아갔다.

9일 방송된 KBS2’착하지 않은 여자들’에서는 강순옥(김혜자), 김현정(도지원), 김현숙(채시라)을 데리고 집을 나간 김철희(이순재)를 찾아갔다.

강순옥은 철희에게 “그럼 우리 옛날처럼 살까요”라며 제안했고, “그래 그렇게 하는 게 좋겠다”는 철희에 현정과 현숙은 눈물을 머금었다.

순옥은 “나는 매일 당신에게 하고 싶은 말을 편지로 적었다. 밥은 먹었어요? 내가 해준 냉면이 먹고 싶으면 어떡해. 여긴 눈이 내려요. 현정이가 방송국 시험에 붙었어. 아홉시 뉴스를 맡았어. 당신 보고 있지? 현숙이가 예쁜 딸을 낳았어. 대학은 못 갔어요. 미안해”라며 혼자서 두 딸을 키워온 과거를 읊었다.

현숙은 “아버지 기억 안난다고 외면할꺼야? 우리 아버지가 맞는데. 엄마가 얼마나 그리워했는데”며 울부짖었다. 하지만 철희는 “미안해요. 현숙씨”라며 굳은 의지를 내비쳤다.

이에 현숙은 “딸한테 현숙 씨가 뭐야. 아버지 눈도 닮고 바보같은 것도 닮고 다 닮은 아버지 딸인데. 아버지 기억이 안 나도 그냥 같이 있어주면 안돼요?”라고 애원했지만 마음을 굳힌 철희에 세 사람은 하는수 없이 밖으로 나왔다.

철희를 설득하지 못한 가족들은 결국 모텔을 나서 집으로 향했고, 김철희는 결심한 듯 “현숙아 현정아”라고 딸을 불렀다.

김현숙은 감동하며 뛰어와 철희를 안았다.

조슬기 인턴기자 kelly@
사진. KBS2’착하지 않은 여자들’방송화면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