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C ‘장미빛 연인들’ 예고
MBC ‘장미빛 연인들’ 예고
MBC ‘장미빛 연인들’ 예고

[텐아시아=최보란 기자]’장미빛 연인들’ 이장우가 친모 장미희를 받아 들일까.

5일 오후 8시45분 방송 예정인 MBC 주말드라마 ‘장미빛 연인들'(극본 김사경, 연출 윤재문) 50회에서는 차돌(이장우)이 길러준 엄마인 시내(이미숙)에 대한 미안함에 친엄마 연화(장미희)에게 모질게 대하는 모습이 그려진다.

지난 49회 방송 말미에서는 차돌이 연화가 친엄마라는 사실을 알고 충격에 빠지는 모습이 방영됐다. 집에 들어온 차돌이 연화와 함께 시내가 울고 있는 모습을 보고 연화를 쫓아내려고 하자 시내는 황급히 “이러면 안 된다. 이분은 네 친엄마다”라고 사실을 밝혔다. 예상치 못한 사실에 충격 받은 차돌은 그대로 뛰쳐나가버리고 그 모습을 본 연화는 주저앉아 정신을 잃었다.

예고편에서는 망설이다 연화를 찾아간 차돌이 “왜 이제와서 날 찾아 모두를 마음 아프게 하는 건지. 차라리 찾지 말지”라며 원망 섞인 말을 하는 차돌의 모습이 그려져 눈길을 모았다. 차돌은 “낳아주신 건 감사하지만 앞으로도 키워준 엄마 아들로 살면서 이렇게 살고 싶어요”라고 어렵게 마음을 전하고, 어렵게 찾게 된 아들에게 차마 다가갈 수 없는 연화는 말을 잇지 못하고 눈물만 쏟아낸다.

그러나 뱉어버린 모진 말과 달리 연화가 신경 쓰이는 차돌은 결국 시내 앞에서 “막상 만나니까 원망스럽고 미운 마음만 들었어. 그랬는데 내 마음이 찢어질 듯 아파”라고 속내를 드러내며 지금껏 키워준 시내에 대한 미안함을 전한다. 과연 차돌이 친모에 대한 원망과 시내에 대한 미안함 사이에서 상황을 잘 받아들일 수 있을지, 시청자의 관심이 쏠리고 있다.

최보란 기자 ran@
사진. ‘장미빛 연인들’ 예고편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