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성규
김성규
김성규

[텐아시아=홍보람 인턴기자] 실시간 검색어, 이른바 실검은 확실히 오늘날 정보 트렌드로 자리 잡았다.

인터넷 포털, 검색사이트는 바로 이 ‘실검’으로 대중의 관심사를 실시간으로 반영한다. 그러나 ‘실검’이라는 어휘 자체의 의미는 대중의 관심이 그만큼 시시각각 변한다는 것이기도 하다.

‘실검’에 한 번 등극하려 몸부림치는 이들도 존재하지만, 그 한 번의 ‘실검’ 등극은 바로 1시간 후 또 다른 실검에 묻혀버리는 그런 시대인 것이다. 그렇지만 ‘실검’이 대중의 관심사를 반영한다는 것, 오늘날 대중이 어떤 부분에 열광하는지를 알 수 있는 하나의 지표가 된다는 것은 분명한 사실이다.

2015년 4월 3일 실시간 검색어에는 김성규가 올랐다.

#김성규, 10살 연하 아내와 1년 6개월만에 파경

배우 김성규가 결혼 1년 6개월만에 이혼했다.

3일 한 매체는 연예관계자의 말을 인용해 김성규가 결혼 1년 6개월만에 이혼했다고 보도했다. 보도에 따르면 김성규는 10세 연하의 회사원 아내와 성격 차이로 1년 6개월만인 지난 9월 파경했다.

두 사람은 교회에서 만나 연인으로 발전해 부부의 연을 맺은 것으로 알려졌다.

김성규는 1994년 KBS 10기 공채 개그맨으로 데뷔했다. 이후 ‘개그콘서트’에 출연하며 얼굴을 알렸으며 영화 ‘공포특공대’, ‘마린 보이’, ‘기술자들’ 등에 단역으로 출연한 바 있다. 지난 2011년에는 뮤지컬 ‘드림헤어’에서는 배우 뿐 만 아니라 프로듀서로서도 역량을 발휘했다.

TEN COMMENTS, 안타깝네요.

홍보람 인턴기자 ram626@
사진. 아뜰리에 드 망고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