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도
이미도
이미도

[텐아시아=최보란 기자]배우 이미도가 ‘레이디액션’에 합류할 전망이다.

1일 소속사 제아와이드컴퍼니에 따르면 이미도가 KBS2 새 파일럿 예능 프로그램 ‘레이디액션’ 출연을 논의 중이다.

‘레이디 액션’은 6명의 여배우들이 액션을 직접 체험하고 관련 콘텐츠를 제작하는 형식의 예능 프로그램이다. 여배우들의 색다른 매력을 발견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돼 캐스팅에도 관심이 쏠리고 있다.현재까지 김현주, 이시영, 조민수, 최여진 등이 출연자에 이름을 올렸다.

맏언니 조민수는 30년 연기 인생 첫 예능 도전으로 색다른 모습이 기대된다. KBS2 ‘가족끼리 왜 이래’에서 도도함과 코믹함을 오가는 연기로 사랑받은 김현주는 액션을 통해 새로운 모습을 보여줄 전망이다. 평소 복싱으로 다져진 운동실력과 건강미를 지닌 이시영은 이번 프로그램에 적격이라는 평가다. 건강미인으로 소문난 최여진도 남다른 운동신경이 예상된다.

이미도는 현재 KBS2 드라마 ‘착하지 않은 여자들’에서 강순옥(김혜자)의 눈에 띄어 요리 조수 겸 가사 도우미 은실 역으로 출연 중이다. 은실은 정확한 나이나 출신, 가족 등 기본적인 정보조차 주위 그 누구도 아는 이가 없을 만큼 은실은 베일에 싸여있는 인물로 이미도의 개성있는 연기와 만나 강한 존재감을 과시하고 있다.

‘레이디 액션’은 2부작 파일럿으로 제작될 예정이며 ‘투명인간’ 후속 시간대에 오는 4월29일 오후 11시 첫 방송을 앞두고 있다.

최보란 기자 ran@
사진. IOK미디어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