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신혜
박신혜
박신혜

[텐아시아=윤소희 인턴기자] 배우 박신혜가 팬들에 감동해 눈물을 흘렸다.

지난 28일 중국 상해 정안구의 한 공연장에서 박신혜의 팬미팅 ‘2015 드림 오브 엔젤’이 열렸다.

이날 박신혜는 때로는 청순하게, 때로는 사랑스러운 모습으로 객석을 사로잡았다. 박신혜는 ‘꿈을 꾸다’, ‘사랑은 눈처럼’, ‘기억이란 사랑보다’ 등 이번 투어를 통해 첫 선을 보인 세 곡을 비롯해 총 6곡의 라이브 무대와 함께 이마 손 키스, 포옹에 악수, 폴라로이드 사진까지 아낌 없는 팬서비스를 펼쳐 열광적인 환호를 받았다.

또 ‘피노키오’ 주연배우들의 훈훈한 축하 영상 메시지에 이어진 몰래 온 손님 김영광의 등장은 박신혜와 중국 팬들에게도 깜짝 선물이었다. 웹 드라마 촬영차 중국일정 중이던 김영광은 박신혜도 모르게 게스트로 깜짝 등장했다. 동료들의 영상에 ‘피노키오’ 촬영장을 그리워하며 가슴 뭉클해하던 박신혜는 김영광이 실제로 무대에 등장하자 놀라움과 반가움을 감추지 못했다.

중국 팬들이 박신혜를 위해 준비한 특별한 영상 역시 뜨거운 감동이었다. 영상 속에는 어린 시절의 박신혜로 시작해 팬들이 박신혜를 알게 되고 함께한 순간들, 그리고 언제까지나 박신혜와 함께하고 싶다는 소망이 오롯이 담겨있었다. 영상이 모두 끝나자 객석의 팬들은 박신혜를 위한 노래를 합창했다.

팬들의 진심 어린 선물에 뜨거운 눈물을 흘린 박신혜는 “팬 여러분의 사랑이 저를 움직이게 한다. 그 사랑이 있어 즐겁게 작품 할 수 있고 넘어지지 않을 수 있고 이 모든 일이 가능한 것 같다”며 “여러분을 믿고 끝까지 달려가겠다. 너무나 감사하고 사랑합니다”라고 진심 담긴 끝인사를 전했다.

박신혜는 아시아 투어와 해외 화보 촬영 등으로 바쁜 일정을 보내고 있다.

윤소희 인턴기자 sohee816@
사진제공. 솔트엔터테인먼트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