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 ‘K팝스타 4′
SBS ‘K팝스타 4′
SBS ‘K팝스타 4′

[텐아시아=장서윤 기자] 29일 방송된 SBS ‘서바이벌 오디션 K팝스타4′(이하 ‘K팝스타4′)가 톱4 진출자들의 개성이 돋보이는 톱3 결정전으로 몰입도를 높이며 전국시청률 11.3%(닐슨코리아 전국 기준)를 기록하며 동시간대 예능 2위를 지켰다. 특히 이날 세미파이널 진출자가 발표되는 장면은 순간최고시청률 16.26%을 보이기도 했다.

방송에서는 릴리M, 이진아, 케이티 김, 정승환이 JYP의 박진영과 함께 드라이브와 외식을 하며 경연 준비부터 사적인 이야기까지 편안하게 나누는 ‘JYP위크’로 시작했다. 이어진 생방송 무대에서 릴리M은 비의 ‘아이 두(I Do)’를 어린 소녀다운 이미지의 퍼포먼스로 선보여 눈길을 끌었고, 이진아는 산울림의 ‘회상’을 풀밴드 없이 피아노만으로 편곡.연주해 자신만의 매력을 온전히 드러내며 심사위원들의 극찬을 받았다.

박진영은 ‘K팝스타’ 심사를 맡은 뒤 시즌 최초로 100점을 주며 이진아의 무대를 높이 평가하여 관객들의 열렬한 반응을 이끌어냈다.
케이티 김은 타샤니의 ‘하루하루’를 특유의 소울로 표현하며 안정감 있는 무대를 보여주었고, 정승환은 들국화의 ‘제발’을 젊은 감성으로 재해석하여 신선하면서도 무게 있는 노래로 심사위원 총점 1위를 기록했다.

장서윤 기자 ciel@
사진. SBS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