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예지 ‘슈퍼대디열’
서예지 ‘슈퍼대디열’
서예지 ‘슈퍼대디열’

[텐아시아=박수정 기자]배우 서예지가 현실감 충만한 만취 연기를 선보여 눈길을 끌고 있다.

지난 28일 방영된 tvN 금토드라마 ‘슈퍼대디 열’ 6회에서 황지혜(서예지)는 술의 힘을 빌려 좋아하는 사람을 잊어 보려는 평범한 20대 여성의 모습을 그렸다.

한열(이동건)에게 차여 마음이 자꾸 알코올을 부른다고 한 서예지는 같은 처지의 짝사랑남 신우혁(서준영)을 우연히 만나 그의 사연을 듣게 된다. 이에 황지혜는 답답한 마음에 맥주를 콸콸 들이키기도 하고 머리카락을 엉망진창으로 헝클어뜨리면서, 우리 주변에서 흔히 관찰할 수 있는 술주정을 연기해 공감도를 높였다.

서예지는 술에 취하면 목소리가 맹맹해지는 점이나 팔다리를 아무렇게나 흐느적거리며 움직이는 것 등 사소한 디테일을 가미해 무아지경 만취 연기를 펼쳤다. 소리를 고래고래 지르고 표정이 망가져도 예쁜 척보다 현실감을 택한 것처럼 보였다.

극 중 서예지는 “가지고 싶다! 명품 신발이랑 구두랑… 한열 그 자식! 육체! 정신! 몽땅!”이라는 화끈한 대사를 던지며 갖지 못하는 남자를 향한 마음을 귀엽고 유쾌하게 표현했다.

서예지는 ‘슈퍼대디 열’ 7회 예고편에서 차미래(이유리)를 향해 한열과 진짜 같이 사는 게 맞냐며 의심의 눈초리를 보냈다. 계약 재활 결혼에 의구심을 품은 짝사랑녀 서예지가 앞으로 스토리 전개에 어떤 변화를 가져올지 궁금증을 더한다.

‘슈퍼대디 열’은 독신남이 갑작스레 나타난 첫 사랑과 그녀의 딸을 만나 슈퍼대디로 활약하는 모습을 그린 드라마로 매주 금토 저녁 8시30분 tvN에서 방영된다.

박수정 기자 soverus@
사진. tvN ‘슈퍼대디열’ 캡처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