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아이돌’ 러블리즈
‘주간아이돌’ 러블리즈
‘주간아이돌’ 러블리즈

[텐아시아=박수정 기자]그룹 인피니트 성규가 동생그룹 러블리즈를 위해 은밀한 부탁을 했다.

18일 방송되는 MBC에브리원 ‘주간아이돌’에는 리패키지 앨범 발표 후 신곡 ‘안녕(Hi~)’ 으로 인기몰이 중인 신인 걸 그룹 러블리즈가 ‘금주의 아이돌’ 로 출연한다.

이날 MC형돈과 데프콘은 “우리에겐 가족 같은 아이돌인데 너무 늦게 나왔다”라고 러블리즈를 반기며 화기애애한 분위기 속에서 촬영을 시작했다.

수많은 걸그룹이 왔다 갔지만 두 MC들이 유독 러블리즈 앞에서 무장 해제가 된 이유는 따로 있었다. MC형돈이 러블리즈와 같은 소속사 선배인 인피니트 성규에게 은밀한 전화를 받은 사실을 폭로한 것.

MC형돈은 “어제 인피니트 성규에게서 몇 년 만에 연락이 왔다. 설날도 지났는데 갑자기 새해 복 많이 받으라고 했다” 며 운을 띄웠다. 수상한 낌새를 감지한 형돈이 성규에게 캐묻자 “내일 러블리즈 촬영 잘 부탁드린다는 말을 하더라” 고 밝혀 러블리즈 멤버들을 감동케 했다.

여기에 그치지 않고 “성규가 특별히 신경써달라고 한 멤버가 있었다” 라는 형돈의 폭로가 이어지자, 이번에는 러블리즈 역시 촉을 세워 추리를 하기 시작했다. 연습생 시절을 함께 보낸 베이비소울부터 한 때 인피니트의 리얼리티 프로그램에서 동생역으로 동반 출연한 유지애 등 각종 이유를 내세우며 멤버를 추천했다. 이 모든 것을 뒤엎은 대반전의 결과가 공개돼 러블리즈를 멘붕에 빠트리기도 했다.

인피니트 성규의 청탁 사건의 전말과 러블리즈의 다양한 매력을 볼 수 있는 MBC에브리원 ‘주간아이돌’은 오는 18일 오후 6시에서 방송될 예정이다.

텐아시아=박수정 soverus@
사진. MBC에브리원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