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각 ‘사월의 눈’
허각 ‘사월의 눈’


허각 ‘사월의 눈’

[텐아시아=이은호 인턴기자] 가수 허각의 미니앨범 3집 ‘사월의 눈’이 베일을 벗었다.

16일 정오 네이버 뮤직 스페셜에 공개된 롤링뮤직에는 이번 미니3집 타이틀곡과 수록곡 총 6곡의 하이라이트가 들어가 있다. 2장의 미공개 컷도 함께 공개됐다.

타이틀곡 ‘사월의 눈’은 지고릴라(G.gorilla)의 작품으로 서정적인 오케스트라 선율이 설원에 서있는 듯한 느낌을 주며 시와 같은 가사가 돋보이는 곡이다. 허각이 부른 기존의 노래와는 조금 다른 느낌으로 곡의 후반부로 갈수록 슬픔이 심화된다.

수록곡 ‘사랑아’는 김진환 작곡가의 작품으로 이별 끝에 남겨진 회환을 그린 애절한 노래이다. 또한 ‘여운’은 허각이 처음 시도하는 곡으로 브이오에스(V.O.S) 최현준을 필두로 꾸려진 프로듀싱팀 이원(e.one)의 작품이며, 이별의 여운과 아픔을 허각의 절제된 목소리로 표현했다.

이어 등장하는 ‘I Want You Back’은 어쿠스틱 기타와 레게 리듬이 만나 새로운 느낌을 자아내는 곡으로 김성욱 작곡가의 작품이다. 마지막 곡 ‘Have A Good Time’은 지금은 힘들어도 하루하루 웃으며 보낸다면 언젠가는 꼭 좋은 일이 찾아올 것이라는 메시지를 담고 있는 곡으로 따뜻한 음색과 시원하게 뻗는 고음, 드럼과 기타소리가 돋보이는 신나는 락 음악이다.

허각의 미니3집 ‘사월의 눈’은 17일 자정에 공개되며, 20일 KBS2 ‘뮤직뱅크’에서 첫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텐아시아=이은호 인턴기자 wild37@
사진. 에이큐브 엔터테인먼트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