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2
강남2
[텐아시아=권석정 기자] 강남이 프로그램 녹화 도중 ‘4대 여신’ BJ를 보기 위해 스튜디오를 탈출했다.

JTBC ‘속사정 쌀롱’에 출연 중인 강남은 최근 이슈로 떠오르고 있는 ‘1인 미디어’에 관한 이야기를 나누던 중 “BJ 4대 여신 중 한 분을 실제로 모셨다”는 MC 윤종신의 말에 흥분을 감추지 못하며 큰 관심을 보였다.

이날 억대 연봉의 4대 여신으로 알려진 BJ가 이원 생중계 모니터에 등장하자 강남은 “거기 어디냐”며 위치를 캐묻고 급기야 자리를 박차고 일어나 스튜디오를 탈출하는 돌발행동으로 주변을 놀라게 했다.

이에 다른 출연진 역시 “저렇게 가는 건 반칙”이라며 처음 보는 강남의 돌발행동에 폭소를 터트렸다. 잠시 후 이원 생중계 모니터에 강남이 등장하자 출연진은 “BJ 옆에 서니까 강남이 갑자기 나이 들어 보이고 얼굴도 커 보인다”며 “이제 그만 스튜디오로 돌아오라”고 권유했다. 그런데도 강남은 “형들이라도 돌아가기 싫을 것”이라고 외치며 버티는 등 BJ의 매력에 푹 빠진 듯한 모습으로 녹화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4대 여신’ BJ와 인터넷 방송의 매력에 푹 빠진 강남의 ‘스튜디오 탈출 사건’은 15일 일요일 오후 11시 ‘속사정쌀롱’에서 확인할 수 있다.

텐아시아=권석정 기자 moribe@
사진제공. JTBC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