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C ‘킬미, 힐미’
MBC ‘킬미, 힐미’
MBC ‘킬미, 힐미’

[텐아시아=윤소희 인턴기자] ‘킬미, 힐미’의 OST 앨범이 대박 청신호를 보이고 있다.

지난 6일 발매된 MBC ‘킬미, 힐미’ OST는 발매 전 3,500여장 분량의 판매 예약이 쏟아졌다. 일반적인 드라마 OST 음반의 경우 판매 예약 분량이 1,000장인 것을 감안할 때 출발부터 달랐던 셈이다.

OST 제작사 팬 엔터테인먼트는 “추가 물량을 요청하는 온?오프라인 매장의 전화가 쇄도하고 있다. 추가 물량의 제작 속도가 판매 속도를 따라잡지 못해 죄송스러울 따름”이라며 “드라마 못지 않게 곡 구성 등 OST 음반의 완성도 역시 끌어올리려 애쓴 결과를 인정해주시는 것 같아 감사하다”고 전했다.

유통을 맡고 있는 워너뮤직코리아는 “대만 중국 등 아시아 여러 나라에서 판매 의사 및 유통 문의가 줄잇고 있다”며 “국내 드라마 OST로는 아주 오랜만에 해외에서도 많은 사랑을 받을 것같다”고 귀띔했다.

‘킬미, 힐미’는 한국 드라마 최초로 ‘7중 인격’ 남자 주인공을 앞세워 2015년 새해 벽두부터 안방극장의 최고 화제작으로 떠올랐다.

몽환적인 분위기로 ‘다중인격’이란 소재의 신비로움을 잘 살려 드라마에 대한 몰입도를 증폭시킨 메인 타이틀곡 ‘환청'(장재인)을 시작으로 자신의 아픔 탓에 누구도 사랑할 수 없는 마음을 담은 차도현 테마곡 ‘말할 수 없는 비밀’(문명진), 조금씩 서로를 향해 다가서는 주인공들의 설레는 마음을 그린 러브테마곡 ‘힐링 러브(Healing Love)’(에프엑스 루나, 루커스 초이), 사랑하지만 너무 소중하기에 숨길 수밖에 없는 애틋한 감정을 고백하는 오리온의 테마곡 ‘너를 보낸다’(박서준), 도현의 곁에서 사랑을 막 시작한 설레는 감정을 로맨틱하게 잘 나타낸 오리진 테마곡 ‘이런 기분’(이유림) 등이 수록되어 있다.

텐아시아=윤소희 인턴기자 sohee816@
사진제공. 팬 엔터테인먼트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