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민
지민
지민

[텐아시아=최진실 기자] 지민이 ‘언프리티 랩스타’ 출연 초반 걱정을 공개했다.

10일 오후 서울 마포구 상암동의 한 카페에서는 Mnet ‘언프리티 랩스타’의 간담회가 열렸다.

이날 AOA 지민은 “결과적으로 좋은 프로그램 만나서 솔로 음원도 낼 수 있고 많은 것을 배울 수 있어 좋은 시간이었다”며 “처음에는 잘할 수 있을까 걱정했는데 지내며 출연진이 많이 가르쳐 줘서 좋은 시간이었다”고 말했다.

제시 역시 “이 쇼를 하며 보여줄 것이 많다고 생각했다”며 “잘 나온 것 같다. 많은 것도 배웠고 언니, 동생들에게 도움을 많이 받아서 좋았다”고 출연 소감을 말했다.

‘언프리티 랩스타’는 지난해 방송된 ‘쇼미더머니’의 스핀오프 프로그램이며 국내 최초의 여자 래퍼 컴필레이션 앨범 제작을 놓고 8인의 실력파 여자 래퍼들이 치열한 대결을 펼치는 서바이벌 형식의 프로그램이다. 현재 키썸, 치타, 졸리브이, 제시, 육지담, AOA 지민, 타이미가 참여 중이며 최근 릴샴이 영구 탈락하고 미스에스 제이스가 합류했다.

‘언프리티 랩스타’는 매회 최고 시청률을 기록하며 방송 이후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를 장악하는 등 인기를 보이고 있다. ‘언프리티 랩스타’는 매주 목요일 오후 11시에 방송된다.

텐아시아=최진실 기자 true@
사진제공. Mnet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