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S2 ‘스파이’ 김재중 고우림
KBS2 ‘스파이’ 김재중 고우림
KBS2 ‘스파이’ 김재중 고우림

마지막까지 단 2회 만을 남겨두고 있는 KBS2 ‘스파이’ 김재중이 극중 아역 고우림과의 훈훈한 마지막 촬영장 뒷모습을 공개했다.

김재중이 극중에서의 모습을 무장해제한 채 ‘스파이’에서 어린 선우 역을 맡고 있는 아역배우 고우림과 다정다감한 시간을 보내고 있는 모습이 포착됐다. 김재중은 쉬는 시간 내내 고우림의 손을 꼭 붙잡고 있는가 하면, 대본에 소감을 쓰는 순간에도 손을 놓지 않는 무한 애정을 드러내고 있다. 시종일관 얼굴 가득 웃음을 머금은 채 고우림을 바라보는 해바라기 삼촌으로서의 면모를 보이고 있는 것.

해당 장면은 지난 4일 경기도 수원에 위치한 KBS 세트장에서 진행됐다. 그동안 성인 선우(김재중)와 아역 선우(고우림)는 소품 사진 촬영 외에 따로 만날 기회가 없던 상태. 고우림을 보자마자 반가움을 표했던 김재중은 쉬는 시간을 틈 타 나이가 어린 고우림에게 알맞은 눈높이 맞춤 대화로 이야기를 나누며 분위기를 이끌었다.

그런가하면 김재중은 고우림과 두 번째 작품을 같이 하는 상황. 전작인 ‘트라이앵글’에서도 성인과 아역으로 만났던 바 있다. 이에 김재중은 보통 아역이랑 두 번 연속으로 작품을 하는 것이 쉽지 않은데 신기하다며 놀라움을 금치 못했다. 또한 김재중은 고우림의 아역답지 않은 연기력을 칭찬하는가 하면, 자신의 외모와 싱크로율 100%로 흡사한 고우림의 외모에 신기해하며 “큰 눈이 닮았다”고 현장 스태프들에게 자랑을 늘어놨다. 뿐만 아니라 김재중은 고우림에게 “자신보다 더 좋은 남자가 되라”는 장난 어린 농담을 건네 주변을 폭소케 했다.

제작진 측은 “김재중과 아역으로 나오는 고우림의 외모는 보면 볼수록 신기할 정도로 닮았다. 비록 짧은 시간이었지만 보는 스태프들이 질투 날 정도로 두 사람은 화기애애한 시간을 보냈다”며 “6일(오늘) 마지막 인사를 드리게 된 ‘스파이’를 향한 뜨거운 지지 감사드린다. 마지막 회까지 완성도 높은 작품을 보여드릴 것”이라고 전했다.

KBS2 ‘스파이’의 마침표를 찍을 15, 16회는 6일 오후 9시 30분부터 11시 10분까지, 50분물이 2부 연속 방영된다.

글. 임은정 인턴기자 el@tenasia.co.kr
사진제공. 아이엠티브이, 디엔콘텐츠, 스튜디오세븐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