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생수 파트1′ 기생수 19금 변신 스틸.
‘기생수 파트1′ 기생수 19금 변신 스틸.
‘기생수 파트1′ 기생수 19금 변신 스틸.

이와아키 히토시의 동명 만화를 원작으로 한 ‘기생수 파트1’이 기생수 19금 변신 스틸을 공개했다.

‘기생수 파트1’은 고교생 신이치와 그의 오른손을 차지한 기생생물 오른쪽이가 인간의 뇌를 점령한 다른 기생생물과 맞서 싸우게 되는 이야기를 그린 영화.

이번에 공개된 스틸은 총 3장으로 극 중 압도적인 비주얼을 자랑하는 기생 생물들의 변신 모습이 담겨 있다. 맨 처음에 공개된 스틸은 타미야 료코의 변신 장면. 신이치와 맞서 싸우기 위해 변신한 타미야 료코의 모습은 영화 내내 존재감을 과시하던 그녀가 살기를 드러내는 장면으로, 스틸에서도 긴장감을 전달한다.

두 번째로 공개된 스틸에서는 신이치와 오른쪽이를 죽이기 위해 나타난 ‘A’의 변신 모습이다. 이 장면은 기생생물로 변신한 ‘A’의 압도적인 모습뿐만 아니라 신이치, 오른쪽이와의 치열한 전투까지 드러나 있어 눈길을 사로잡는다.

마지막으로 공개된 스틸에서는 시마다 히데오의 변신 모습. 다른 학생들에게 자신의 정체를 들킨 시마다 히데오는 학생들을 몰살시키기 위해 자신의 본 모습으로 변신한다. 그가 죽이려고 했던 학생들 중 신이치의 여자친구 사토미가 섞여 있어 시마다 히데오와 신이치, 오른쪽이의 피할 수 없는 대결이 영화에서 펼쳐진다.

‘기생수 파트1’은 지난달 26일 개봉돼 긴장감 넘치는 스토리와 볼거리로 원작 그 이상의 재미를 선사하고 있다.

글. 황성운 jabongdo@tenasia.co.kr
사진제공. 판씨네마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