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수상회’ 스틸 .
‘장수상회’ 스틸 .
‘장수상회’ 스틸 .

박근형, 윤여정, 조진웅, 한지민, 황우슬혜, 문가영, 엑소 찬열까지 세대를 아우르는 배우들의 만남으로 화제를 모은 강제규 감독의 신작 ‘장수상회’가 4월 개봉을 확정했다.

‘장수상회’는 70세 연애초보 성칠(박근형)과 그의 마음을 뒤흔든 꽃집 여인 금님(윤여정) 그리고 그들의 마지막 연애를 응원하는 사람들까지, 특별한 러브스토리를 그린 영화.

개봉 확정과 함께 박근형 윤여정 커플의 가슴 떨리는 시작이 담긴 티저 예고편이 공개됐다. 경쾌한 음악과 함께 “10대인 당신도, 20대, 30대인 당신도, 70대인 당신도 사랑 앞에선 모두 똑같다”는 카피와 나이불문 다양한 연령층의 풋풋한 연애 장면이 펼쳐진다.

첫 데이트에서 “예쁩니다”라는 어색한 인사를 건네고 전화한다는 말에 밤잠 설치는 등 어설프고 귀여운 매력을 발산하는 성칠과 문자 알람 소리에 소녀같이 기뻐하는 금님의 모습은 행복한 러브스토리에 대한 기대를 더한다.

또 성칠의 데이트를 위해 나선 코치 장수 역의 조진웅과 순정파 고등학생 민성 역의 찬열, 엄마의 연애를 곁에서 지켜보는 딸 민정 역의 한지민은 세대를 넘나드는 배우들의 앙상블에 대한 기대를 높인다.

이번에 공개된 스틸은 무게감과 카리스마를 벗고 어색하고 서툰 연애초보 성칠로 분한 박근형, 그리고 스크린 속 강렬한 여주인공에서 꽃보다 아름다운 소녀 감성의 금님으로 변신한 윤여정의 새로운 변신이 눈길을 끈다. 금님 앞에만 서면 미소를 띄우는 성칠의 반전 매력과 10대 커플과 함께 음악을 즐기는 성칠, 금님의 풋풋함이 담긴 스틸은 훈훈한 온기와 웃음을 선사한다.

글. 황성운 jabongdo@tenasia.co.kr
사진제공. 빅픽쳐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