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니멀즈
애니멀즈
애니멀즈

동물과 함께한 결혼식 축하 영상에 이목이 쏠린다.

15일 방송 될 MBC ‘일밤 애니멀즈’에서 42세에 감격스런 결혼을 하게 된 조재윤을 위해 목장 멤버들이 정성스럽게 깜짝파티를 준비한 모습이 그려질 예정이다.

아이돌 은혁의 머릿속에서 탄생한 상상을 초월하는 붉은 고추 케이크의 등장에 조재윤은 한껏 얼굴이 붉어졌다. 조재윤은 즐거운 마음으로 순산을 기원하며 데코레이션한 붉은 고추 케이크를 단숨에 해치웠다

이날 조재윤을 위한 깜짝파티는 다양한 동물들과 함께 먹고 자고 생활하는 OK목장의 특성상 9마리의 동물들이 함께 했다.

평소 얌전히 지내던 동물들도 파티의 분위기를 후끈 달아 오르게 만들었고 OK목장 리포터로 급 변신한 은혁은 조재윤의 결혼 축하를 위해 국내 최초 9마리 동물들과의 인터뷰를 깜짝 시도했다.

일순간 동물들과의 완벽한 콜라보를 선보인 김준현 덕분에 멤버들이 웃다 쓰러졌고 당사자인 조재윤은 특유의 무공해 미소를 거둘 줄 몰랐다. 특히 이날의 축하 영상은 조재윤의 결혼식에서 특별 상영 되었는데, 영상을 본 1000여 명의 관객들의 시선을 강탈하며 현장 분위기를 제대로 UP시켰다는 후문이다.

1000명의 하객을 사로잡은 OK목장 동물들의 기가 막힌 결혼식 축하 영상은 2월 15일 일요일 4시 50분 MBC ‘일밤 - 애니멀즈’에서 확인할 수 있다.

글. 정시우 siwoorain@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