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 ‘아빠를 부탁해’ (위부터) 배우 강석우, 조민기
SBS ‘아빠를 부탁해’ (위부터) 배우 강석우, 조민기
SBS ‘아빠를 부탁해’ (위부터) 배우 강석우, 조민기

‘아빠를 부탁해’ 배우 강석우, 조민기의 예고 영상이 공개됐다.

SBS의 새 리얼리티 예능 프로그램 ‘아빠를 부탁해’가 이경규, 조재현 티저에 이어 강석우, 조민기 예고 영상을 공개했다.

50대 아버지가 20대로 성장한 딸과 함께 시간을 보내며 서먹해진 부녀관계를 회복하는 콘셉트의 ‘아빠를 부탁해’는 예능대부 이경규와 리얼리티 예능프로그램에 한 번도 출연한 적이 없었던 배우 조재현, 강석우, 조민기의 출연으로 방송 전부터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지난 9일 공개된 이경규, 조재현 티저에 이어, 지난 10일 강석우, 조민기 티저가 추가로 오픈되면서 시청자들은 화려한 연예인의 모습으로만 접했던 이들이 아빠로서 진정성 있게 속내를 밝힌 내레이션에 잔잔한 감동을 느꼈다며 큰 호응을 보냈다.

강석우는 “어릴 때 아빠와 결혼하겠다던 딸, 이제 시집갈 때가 됐다. 우리가 얼마나 더 함께 할 수 있을까. 이젠 한순간도 놓치고 싶지 않다”며 80년대 여심을 사로잡았던 톱스타에서 다정하고 자상한 아버지의 모습을 공개 했다.

조민기는 “딸이 꿈을 찾아 떠난 지 벌써 4년이 지났다. 딸이 꿈에 가까워지는 만큼, 나에게서는 멀어지는 것 같다” 며 외국에서 화학공학을 전공하고 있는 딸을 대견해하면서도 딸과 함께 하는 시간이 점점 줄어드는 현실을 아쉬워하는 아버지의 속내를 표현하여 공감을 높였다.

‘아빠를 부탁해’ 연출을 맡은 장혁재PD는 “과거 부녀가 함께 했던 옛사진들과 시계를 통해, 대한민국 가장으로 치열하게 살아온 50대인 네 아버지가 20대로 성장한 딸과의 소원해진 관계를 회복, 세대를 뛰어넘는 소통하고자 하는 프로그램의 기획의도를 표현하고자 했다.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며 제작 방향을 전했다.

SBS 리얼리티 프로그램 ‘아빠를 부탁해’는 딸과 함께 새로운 추억 쌓기에 도전하는 네 아빠 이경규, 조재현, 강석우, 조민기의 일상을 진솔하게 담으며, 차별화된 재미와 공감을 이끌어낼 것으로 기대된다.

글. 최지현 인턴기자 morethan88@tenasia.co.kr
사진제공. SBS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