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C ‘킬미, 힐미’ 배우 지성
MBC ‘킬미, 힐미’ 배우 지성
MBC ‘킬미, 힐미’ 배우 지성

‘킬미, 힐미’ 지성의 극중 역할 신세기의 봉인이 해제됐다.

MBC 수목드라마 ‘킬미, 힐미’에서 가장 많은 팬덤을 구축하고 있는 신세기(지성)가 간만에 등장했다. 신세기는 차도현(지성)의 인격 중 리더로 분노를 지닌 인격이다. 이러한 신세기의 섹시한 옴므파탈적 요소에 여성 시청자들이 사로잡힌 것.

지난 5일 방송에선 한동안 보이지 않던 신세기의 봉인이 풀리면서 폭발적인 반응을 이끌었다. 신세기는 차도현의 세상을 무너뜨리기 위해 채연이를 찾아가는 도발적 행위들을 저질렀고, 회사에서는 차기준 사장과 직원들 앞에서 거친 모습을 드러내면 흥미진진함을 더했다. 반면 차도현이 다중인격임을 알게 된 오리온에게는 자신이 차도현임이 아님을 직접 드러내 더욱 팽팽한 긴장감을 가져왔다.

이날 지성은 차도현의 스타일을 하고도 분노에 가득 찬 말투와 거친 행동으로 퇴폐미 신세기를 완벽히 표현했다. 또한 카리스마 넘치는 눈빛과 섬뜩한 어조의 냉미남이지만 회사 여직원들에게 웃음을 던져 홀리기도 했다. 또 닫히려던 차 문을 다시 잡아주는가 하면 차체에 머리에 부딪힐 수 있는 상황에선 손으로 가려주는 등 몸에 밴 매너 손을 발휘했다. 지성이 연기한 신세기는 분노 연기 중에도 오리진에게는 배려 가득한 모습으로 나쁜 남자라도 끌릴 수밖에 없는 타당한 이유들을 만들어냈다.

하지만 드라마 자체가 로맨틱 코미디라는 장르를 가만한 지성은 웃음 포인트 역시 놓치지 않으며 반전매력을 선보였다. 회의실 앞에서 랩을 하듯이 오리진과 싸우는 장면이나, 다시 회의실로 들어갈 때 의자에 앉아 발로 끌고 들어가는 포인트들은 지성이 직접 제안하며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는 후문. 이처럼 적극적으로 극에 참여하는 지성의 노력과 몰입할 수밖에 없게 만드는 연기력이 시청률 상승의 요소로 주목받고 있다.

방송 말미 신세기는 여러 인격이 만들어지게 된 이유를 부친인 차준표 때문이라고 이야기하며 의미심장한 말을 남겨 앞으로의 전개를 더욱 궁금케 했다. 방송은 매주 수, 목요일 밤 10시.

글. 최지현 인턴기자 morethan88@tenasia.co.kr
사진제공. 나무엑터스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