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훈련소의 그녀’ 양동근, 나나, 제프 버넷.
‘훈련소의 그녀’ 양동근, 나나, 제프 버넷.
‘훈련소의 그녀’ 양동근, 나나, 제프 버넷.

양동근, 애프터스쿨 나나, 제프버넷 등이 출연한 뮤직 코미디 ‘훈련소의 그녀’의 전체 영상이 공개됐다.

‘훈련소의 그녀'(Girl at the Hun-Ryun-So)는 비퍼니스튜디오스(www.befunny.com)가 새롭게 선보이는 뮤직 코미디로, 제프버넷의 인기곡 ‘Girl at the Coffee Shop’을 패러디한 영상. 3일 오전 공식 사이트를 통해 공개됐으며, 총 5분 분량이다.

한겨울 훈련소에서 일어난 일들을 코미디로 풀어낸 이번 영상은 나나, 양동근, 제프버넷의 만남으로 촬영 당시 화제를 모은 바 있다. 극 중 양동근은 훈련병으로, 나나는 미모의 조교로 등장해 극한의 훈련 속에서 서로 첫사랑이었음을 깨달아가는 과정을 코믹스럽게 그렸다.

‘B급’ 코드에 국내 정서를 녹여낸 ‘훈련소의 그녀’는 먹방의 원조 BJ 비룡, 어린이 유튜브 스타 김예빈양, 김라율군 등 온라인 유명인들도 등장해 재미를 더한다. 또 화제의 과자 허니버터칩도 중요한 소재로 등장해 공감과 웃음을 선사한다.

연출을 맡은 장지원 감독은 “나나 조교가 양동근 병사에게 그 유명한 허니버터칩을 먹여주는 장면이 있는데 촬영 당시 3봉지 밖에 구할 수 없었다. NG 없이 진행해야 했는데 실수로 과자를 잘못 뜯어서 제작진이 여분의 허니버터칩을 구하려고 촬영지였던 파주시 전체 편의점을 돌았다”고 당시 에피소드를 전했다.

비퍼니스튜디오스는 할리우드 스타와 아시아 스타가 공동으로 참여하는 콘텐츠를 제작해 한국과 미국에 동시에 공개하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최근에는 봉만대 감독과 공동 기획한 ‘떡국열차’를 제작 중이다.

글. 황성운 jabongdo@tenasia.co.kr
사진제공. 비퍼니스튜디오스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