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레그로
알레그로
알레그로

도시의 밤을 노래하는 싱어송라이터 겸 프로듀서 알레그로(Allegrow)가 디지털싱글 ‘달콤한 나의 도시’를 발매한다.

28일 정오 발매되는 알레그로(Allegrow)의 디지털싱글 ‘달콤한 나의 도시’는 2014년 발매된 디지털싱글 앨범 ‘그대의 봄과 함께’에 이후 약 1년여 만에 발표하는 신곡이다.

‘달콤한 나의 도시’는 반복되는 지루한 일상 속 사랑하는 사람으로 인해 모든 것이 환하게 물드는 것처럼 설레는 감정을 담은 노래로, 같은 노래가 남녀버전으로 편곡돼 총 2곡이 수록됐다. 타이틀곡은 헤르쯔 아날로그의 음반에서 감미로운 목소리를 들려주었던 소수빈이 보컬을 맡은 남자 버전으로, 벅찬 사랑의 감정을 경쾌한 리듬과 함께 풀어냈다. 함께 수록된 여자 버전은 지난 해 싱글 ‘그대의 봄과 함께’에서 함께 호흡을 맞춘 바 있는 신인 뮤지션 아진(Azin) 다시 한 번 보컬로 나서 끈끈한 동료애를 자랑했다.

한국지엠(GM Korea Company)에 근무하며 뮤지션으로서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는 알레그로는 2013년 도시의 밤을 노래하는EP ‘뉘 누아르(Nuit Noire)’로 데뷔한 싱어송라이터 겸 프로듀서다. 특히 2-30대 직장인들의 호응을 받고 있는 알레그로는 파스텔뮤직의 대표 컴필레이션 앨범인 ‘사랑의 단상’ Chapter 3와 4를 비롯해 현대카드 뮤직 ‘잇 트랙스(It Tracks)’ 등에 곡을 수록하며 꾸준한 활동을 보여 왔다.

28일 정오 공개된 알레그로의 디지털싱글 ‘달콤한 나의 도시’는 멜론, 벅스, 네이버 뮤직 등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글. 권석정 moribe@tenasia.co.kr
사진제공. 파스텔뮤직

[SNS DRAMA][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