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호동과 안정환의 허벅지 대결
강호동과 안정환의 허벅지 대결
강호동과 안정환의 허벅지 대결

KBS2 ‘우리동네 예체능’ 족구 팀이 허벅지 파워 대결을 벌인다.

27일 오후 방송될 ‘우리동네 예체능’에서는 예체능 8번째 종목으로 족구편이 첫 방송된다. 족구 편에는 강호동, 정형돈, 양상국과 새로운 멤버 안정환, 홍경민, 이규한, 샘 오취리, 바로가 투입되어 생활체육 ‘족구 동호인’들과 한판 대결을 벌인다.

그 가운데 예체능 족구 잠재 능력 테스트로 허벅지 파워 대결이 펼쳐진다. 정형돈과 안정환의 대결, 강호동과 이규한의 대결의 이어 펼쳐진 결승전은 다름아닌 강호동과 안정환의 맞대결.

“나는 나이가 많이 들었어. 허벅지가 떨려”라며 너스레를 떨던 강호동은 안정환을 만나자 금세 눈빛을 빛내며 승부욕을 발동시켰다. 정형돈을 향해 “진짜 힘 없네. 애기는 어떻게 낳았데?”라며 일갈하던 안정환 역시 얼굴에서 미소를 지운 채 굳은 표정으로 강호동을 맞이 했다. 그러나 가장 긴장한 사람은 다름 아닌 꿈의 허벅지 대결 심판을 자처한 이규한이었다. 배우 이규한은 “두 분 다리 사이에 주먹 넣는 게 더 떨려요”라며 심약한 심판의 모습을 보여 웃음을 터트렸다.

강호동과 안정환의 허벅지 대결이 알려진 가운데 각종 커뮤니티 사이트에서는 “오! 빅대결이네 기대된다”, “세계무대에서 뛰어본 안정환 허벅지가 이길 듯”, “안정환 강호동마저 이길까? 박빙이네” 등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역대 최다 천하장사와 2002 한일 월드컵 4강 신화의 축구스타의 허벅지 맞대결에서 승자는 누가 될 까. 방송은 27일 밤 11시 10분.

글. 배선영 sypova@tenasia.co.kr
사진제공. KBS

[SNS DRAMA][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