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창욱
지창욱
배우 지창욱의 성장세가 심상찮다.

KBS2 월화드라마 ‘힐러'(극본 송지나, 연출 이정섭 김진우, 제작 ㈜김종학프로덕션)의 서정후와 뮤지컬 ‘그날들’의 강무영으로 종횡무진 활약중인 지창욱이 배우와 스타라는 두 마리 토끼를 완벽하게 사로잡은 것.

캐릭터의 매력을 빛내는 안정된 연기력으로 호평받아 온 지창욱은 ‘힐러’를 통해 믿고 보는 배우의 반열에 올랐음을 다시 한 번 입증했다. 장르와 시대를 불문하고 극의 스토리를 끌어가는 그의 존재감은 지창욱이라는 배우가 지닌 영향력을 여실히 느끼게 한다.

‘힐러’를 통해 숨겨진 액션 본색을 발휘하고 있는 지창욱이 앞으로 선보일 끼와 재능에 귀추가 주목되고 있는 상황. 꾸준한 연기 성장을 이뤄온 그가 지닌 잠재력이 어떤 파급 효과를 낳게 될지 기대감이 증폭되고 있다.

배우 지창욱의 한 관계자는 “최근 지창욱을 향한 국내외 관심이 폭등하고 있다. 드라마, 영화, 공연을 비롯해 해외 작품의 러브콜을 받고 있는 상태”라며 “지창욱은 현장에서는 마음껏 즐기며 연기하다가도 작품과 캐릭터에 대한 고민을 끊임없이 하고 있다. 그의 이러한 노력들이 점차적으로 빛을 발하는 것 같다”고 전했다.

글. 배선영 sypova@tenasia.co.kr
사진제공. 글로리어스 엔터테인먼트

[SNS DRAMA][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