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피닛플로우
인피닛플로우
인피닛플로우

인피닛플로우의 새 싱글 ‘빈 어 롱 타임(Been A Long Time)’이 실린 힙합판 ‘토토가’ 브랜뉴뮤직의 명예의 전당(Hall Of Fame) 프로젝트가 14일 발매된다.

인피닛플로우는 공식 해체 이후 8년만의 재결성을 알리며 동시에 정기고, 디제이 솔스케입(DJ Soulscape)까지 모든 원년멤버가 함께했다.

브랜뉴뮤직이 심혈을 들여 준비한 명예의 전당(Hall Of Fame) 프로젝트의 첫 번째 주자로 낙점된 인피닛플로우의 신곡 ‘빈 어 롱 타임’은 신예 비트메이커 HD Beatz가 제임스 브라운(James Brown)의 명곡 ‘올 디 웨이(All The Way)’의 감미로운 피아노 선율을 샘플링해 인피닛플로우의 옛 향수를 그대로 느낄 수 있는 그루브한 재즈 힙합 넘버로 만들었다. 특히 인피닛플로우의 데뷔곡 ‘리스펙트 유(Respect You)’의 객원보컬로 대중 음악계에 데뷔하였던 정기고와 인피닛플로우 앨범을 프로듀싱하며 대한민국 최고의 DJ겸 프로듀서로 그 명성을 쌓기 시작한 DJ 솔스케입(Soulscape)이 피처링으로 참여했다.

이번 명예의 전당 프로젝트를 진행한 브랜뉴뮤직은 “해체 이후 다시는 볼 수 없을 것이라고 생각 했던 많은 분들의 예상을 뒤엎고 이번 프로젝트를 위해 깜짝 컴백한 인피닛플로우에 많은 관심을 주셔서 감사 드리며, 앞으로도 계속해서 진행될 브랜뉴뮤직의 명예의 전당(Hall Of Fame) 프로젝트와 그 첫 번째 주자 인피닛플로우의 신곡 ‘빈 어 롱 타임’에 지속적으로 많은 기대와 관심을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인피닛플로우의 새 싱글 ‘빈 어 롱 타임’은 14일 정오를 기점으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들을 통해 발매될 예정이다.

글. 최진실 true@tenasia.co.kr
사진제공. 브랜뉴뮤직

[SNS DRAMA][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