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앤타임
라이프앤타임
라이프앤타임

밴드 라이프 앤 타임(Life And Time)이 패션 브랜드와의 콜라보 디지털 싱글 ‘스몰 바이츠(SMALL BITES)’를 발매했다.

액션 스포츠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반스(Vans)와 로컬 스트리트 패션 브랜드 브라운브레스(Brownbreath)와의 협업 캡슐 컬렉션 ‘스몰 바이츠(SMALL BITES)’에 음악 작업으로 참여했다.

이미 지난 10월 20일 반스와 브라운브레스의 협업 론칭 당시 ‘스몰 바이츠’의 감각적인 뮤직비디오가 공개되어 관계자들 사이에서 큰 화제를 모은 바 있다. 빈티지하고 독특한 화면 구성이 눈길을 자극하는 뮤직비디오는 80년대 록밴드들의 뮤직비디오에서 영감을 받아 제작됐다.

이번 디지털 싱글에는 타이틀곡 ‘스몰 바이츠(SMALL BITES)’와 ‘리터닝 홈(Returning Home)’, 그리고 각 곡의 인스트루멘탈 버전까지 총 4곡이 실려있다. 타이틀곡 ‘스몰 바이츠’는 이전 곡들에 비해 한층 더 강렬해진 비트와 빈티지한 사운드가 돋보이는 역동적인 곡이다.

지난 2014년 4월 첫 번째 EP ‘더 그레이트 딥(the great deep)’을 발매하면서 왕성한 활동을 보이고 있는 라이프 앤 타임은 칵스(THE KOXX)의 베이시스트 선빈, 로로스(Loro’s)의 기타리스트 진실, 그리고 재즈드러머 임상욱으로 구성된 동갑내기 남성 3인조 밴드다.

글. 박수정 soverus@tenasia.co.kr
사진제공, 해피로봇레코드

[SNS DRAMA][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