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S 개그콘서트 팀
KBS 개그콘서트 팀
KBS 개그콘서트 팀

‘개그콘서트’ 김지민, 정태호, 유민상, 박성광, 박지선, 노우진, 김원효, 허안나, 김기열, 송병철, 이문재,이상호가 연탄 기부 캠페인에 동참한다.

이들 개그맨들은 리미티드에디션코리아(www.limitededitionkorea.com)에서 진행하는 독거노인, 장애가정, 저소득 가정을 위한 ‘해피 투게더(HAPPY Together) 연탄 100만장 기부 캠페인’에 동참했다.

‘개그콘서트’ 김지민, 정태호, 유민상, 박성광, 박지선 등은 올해 연탄 기부가 절반으로 감소해 연탄은행이 외상으로 연탄을 쓰고 있다는 소식에 이번 캠페인으로 어려운 이웃들에게 하루 빨리 부족한 연탄이 전달될 수 있도록 열심히 홍보하고 조만간 연탄배달 봉사활동도 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리미티드에디션코리아는 캐치프레이즈를 ‘해피 투게더’로 정하고 유재석, 이유리, 카라, 에이핑크, B1A4, 혜리, 송지효, 김종국, 이광수, 하하, 효린, 주영, 다솜, 갓세븐, 이준, 임창정, 김태우, 케이윌, 선미, 김소은, 박서준, 김소현, 나나, 리지, 박미선, 조세호, 김신영, 지상렬, 이현우, 서장훈 등 200여명이 함께 연탄 100만장 기부 캠페인을 실시하고 있다.

이번 기부 캠페인은 ‘해피 투게더’ 폰케이스 한 개 구매 시 구매자의 이름으로 연탄 10장이 사회복지법인 ‘밥상공동체 연탄은행’(대표 허기복)에 기부되어 독거노인, 장애가정, 저소득가정에 연탄이 전달되는 프로젝트다.

글. 장서윤 ciel@tenasia.co.kr
사진제공. 리미티드에디션코리아

[SNS DRAMA][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