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노키오’ 김영광
‘피노키오’ 김영광
‘피노키오’ 김영광

배우 김영광이 추위를 녹이는 팬들의 따뜻한 커피차 선물에 감사 인사를 전했다.

김영광의 팬클럽 글로리어스는 지난 4일 경기도 고양시 킨텍스에서 진행된 SBS ‘피노키오’ 촬영 현장에 커피차와 간식을 깜짝 선물했다.

이날 커피차 선물은 연일 추위 속에서 밤샘 촬영도 불사하며 고생 중인 드라마 ‘피노키오’ 배우들과 스태프를 응원하기 위해, 또 오는 11일 생일을 앞둔 김영광의 생일을 축하하기 위해 서프라이즈로 마련된 팬들의 깜짝 이벤트였다. 특히 드라마 속 친근한 옆집 재벌 서범조 역으로 사랑받고 있는 김영광의 극 중 캐릭터에 맞춰 ‘범조야, 문자 그만 훔치고 커피로 마음 훔쳐’라는 센스 넘치는 간판 문구로 촬영장을 더욱 웃음 짓게 했다는 후문이다.

김영광은 소속사를 통해 커피차 앞에서 환하게 미소를 짓고 있는 인증샷과 함께 “생각지도 못했는데 글로리어스 팬분들의 정성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체력적으로도 힘든 상황이었는데 힘내서 마지막까지 열심히 촬영하겠다”고 감사 인사를 전했다.

김영광을 비롯해 이종석, 박신혜, 이유비가 주연을 맡은 ‘피노키오’는 거짓이름으로 사는 남자와 거짓말을 못하는 여자의 청춘 성장 멜로 드라마로 매주 수, 목요일 오후 10시에 방송된다.

글. 윤소희 인턴기자 sohee816@tenasia.co.kr
사진제공. 엔피노

[SNS DRAMA][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