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C ‘띠과외’ 스틸컷
MBC ‘띠과외’ 스틸컷
MBC ‘띠과외’ 스틸컷

‘띠과외’ 정재형이 송가연의 경기를 보고 가슴 속에서 끓어오르는 감정을 주체하지 못하고 울컥하는 모습을 보였다. 뜨거운 열정으로 경기에 임하는 송가연의 모습을 보고 강한 인상을 받은 것.

2일 방송되는 MBC ‘띠동갑내기 과외하기(이하 띠과외)’ 9회에서는 새로 합류하게 된 정재형이 종합격투기를 관람하는 모습이 그려진다.

‘음악 요정’ 정재형은 강한 남자로 거듭나고 싶다며 ‘띠과외’ 출연을 결심했고, 이에 제작진은 그를 위해 종합격투기 관람 티켓을 선물했다. 정재형은 “남자들의 세계. 뭐 너희는 좀 놀라겠다. 나는 늘 보던 거라서”라는 말하는 것과는 달리 창백해진 얼굴과 초조한 눈빛을 숨기지 못해 웃음을 터트리게 만들었다. 이어 종합격투기를 처음 본다고 진실을 고백한 정재형. 그는 종합격투기장에 들어서자 신세계를 만난 듯 경기장 이곳저곳을 두리번거리며 ‘종합격투기장 투어’를 제대로 즐겨 웃음을 자아냈다. 뿐만 아니라 격투기 신생아답게 격투기 관람을 하는데도 남다른 리액션을 보여 이목을 집중시켰다.

특히 정재형은 링 위로 송가연이 등장하자 “여자 선수도 있어?”라며 두 눈을 크게 뜨고 경기에 집중하는 모습을 보였고, 이내 “오우!” “우와~”등 다양한 감탄사를 내 뱉으며 격투기에 흠뻑 취했음을 드러냈다. 또한 자세를 바로 잡고 경건한 표정으로 송가연의 격투경기를 누구보다 진지하게 지켜봤고, 경기가 끝나자 그의 열정에 울컥한 듯 얼굴을 감쌌다.

무엇보다 정재형은 인터뷰를 통해 “내 선생님이 송가연 씨였으면 좋겠다. 너무 멋지다”라고 밝히는 등 송가연의 열정과 투지에 강한 인상을 받았음을 드러냈다. 앞서 두 사람이 사제지간의 연을 맺었다고 알려져 화제를 모은 가운데, ‘격투기 신생아’ 정재형의 종합격투기 첫 경험과 송가연, 서두원, 김대환 등 종합격투기 선수들의 화끈하고 가슴이 뜨거워지는 현장모습이 ‘띠과외’ 9회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어서 기대를 모은다.

정재형이 출연하는 ‘띠과외’는 금요일 오후 10시 MBC에서 방송된다.

글. 송수빈 인턴기자 sus5@tenasia.co.kr
사진제공. MBC

[SNS DRAMA][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