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ts
cats
김구라가 MBC 방송연예대상 2부에 참석, “모든 것은 자업자득”이라고 말했다.

29일 서울 상암동 MBC 사옥에서 2014 MBC 방송연예대상이 열렸다. 시상식은 김성령, 김성주, 박형식이 진행을 맡았다.

김구라, 김수로, 박명수, 유재석, 서경석 등이 대상 후보 명단에 이름을 올렸다. MBC는 올해 최초로 시청자 투표로 대상을 결정한다. 후보들은 예능 PD등 전문가들의 심사를 거쳐 결정했다.

김구라는 이날 대상 후보에 가장 먼저 이름을 올렸으나 1부에 참석하지 못했다. 최근 공황장애로 방송을 중단한 그는 이날 ‘썰전’ 녹화를 시작으로 방송에 복귀했으나, 생방송으로 진행된 MBC 방송연예대상 1부에는 참석하지 않았다. 하지만 2부 부터 모습을 드러낸 그는 비교적 건강한 모습으로 팬들을 안심시켰다.

김구라는 “힘든 분들 많은데 유난 떤 것 같다 죄송하다. 모든 것은 자업자득이다”라고 말했다. 이어 그는 “후보에 오르더라도 결국 유재석이 수상할 것 같다고 다른 방송에서 말했다. 본인 아래에는 누가 있을 것 같냐”라는 MC 김성주의 질문에 “제가 지금 그게 뭐가 중요하겠나”라고 답하기도 했다.

글. 배선영 sypova@tenasia.co.kr
사진. MBC 방송화면 캡처

[SNS DRAMA][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