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힐링캠프’
‘힐링캠프’
‘힐링캠프’

‘K팝스타’들의 막춤실력이 공개된다.

29일 방송되는 SBS ‘힐링캠프’는 겨울방학 특집으로 SBS ‘K팝스타’ 출신 스타들과 함께 한다. 시즌1의 박지민 이하이 백아연, 시즌2의 악동뮤지션, 시즌3의 버나드박 샘김 권진아가 출연해 그들의 꿈 이야기와 노래를 함께 들려줄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이날 방송에서는 K팝스타들의 막춤실력도 확인할 수 있다. 재능과 끼로 똘똘 뭉친 K팝스타들이 깜짝 놀랄 막춤을 선보인 것. 먼저 “춤을 추고 싶었는데 춤을 너무 못 춰서 기타를 치기 시작했다”고 밝힌 샘김은 비욘세의 ‘싱글레이디’가 흘러나오자 버나드박과 함께 무대 중앙으로 나와 막춤을 췄다. 샘김, 버나드박의 막춤에 ‘힐링캠프’ 현장은 순식간에 후끈하게 달아올랐다고.

이어 악동뮤지션의 이찬혁 역시 “난 어렸을 때부터 노래보다 춤에 일가견이 있었다”고 밝힌 뒤 과감한 웨이브를 선보여 모두를 깜짝 놀라게 했다. 여기에 박지민, 이하이, 이수현까지 가세해 신나는 막춤 퍼레이드를 선보였다. 과연 K팝스타들은 어떤 막춤을 췄을까.

이날 방송에서는 K팝스타들의 막춤 외에도 노래, 이야기, 눈물 등 다양한 면모를 확인할 수 있다. 29일 오후 11시 15분 방송.

글. 박수정 soverus@tenasia.co.kr
사진제공. SBS ‘힐링캠프’

[SNS DRAMA][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