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소
엑소
엑소

글로벌 대세 엑소가 첫 단독 콘서트 투어의 화려한 피날레를 장식했다.

엑소는 지난 5월 23일 서울을 시작으로 홍콩, 우한, 충칭, 청두, 타이베이, 상하이, 창사, 시안, 싱가포르, 광저우, 자카르타, 방콕, 베이징, 후쿠오카, 도쿄, 오사카 등에서 첫 단독 콘서트 투어를 성공적으로 개최, 7개월간 아시아 주요 17개 도시, 30회 공연을 통해 약 32만명의 관객을 동원했다.

특히, 이번 콘서트는 엑소가 데뷔 후 처음 선사하는 단독 공연으로 개최 전부터 전세계 팬들의 높은 관심을 얻은 만큼 전 공연 매진을 기록하는 저력을 과시함은 물론 공항, 호텔 등 엑소가 이동하는 곳마다 열렬한 환호를 보내는 팬들로 장사진을 이루는 등 명실상부 글로벌 대세다운 위상을 확인시켜 주었다.

이번 투어의 대미를 장식한 오사카 공연은 지난 22~24일 일본 오사카성홀에서 열렸으며, 엑소의 다양한 음악과 다이나믹한 퍼포먼스, 화려한 무대 연출이 어우러진 공연으로 3일간 콘서트장을 가득 채운 3만여 관객들의 환호를 얻었다.

이날 공연에서 엑소는 ‘늑대와 미녀(Wolf)’‘으르렁(Growl)’‘중독(Overdose)’등 히트곡 무대와 멤버 각각의 개성과 매력이 담긴 개별 무대를 비롯해 두 번째 겨울 시즌송 ‘December, 2014(The Winter’s Tale)’의 일부를 깜짝 선보였다.

엑소는 “팬 여러분들 덕분에 첫 단독 콘서트를 잘 마칠 수 있었고, 투어 기간 동안 좋은 추억을 많이 만들었다. 항상 응원해 주셔서 감사하고, EXO-L과 함께여서 정말 행복하다. 앞으로도 쭉 함께 가자”고 소감을 전해 관객들의 뜨거운 함성을 얻기도 했다.

한편, 첫 단독 콘서트 투어를 성황리에 마친 엑소는 한국과 중국에서 열리는 각종 시상식에 참석하며 바쁜 연말을 보낼 예정이다.

글. 장서윤 ciel@tenasia.co.kr
사진제공. SM엔터테인먼트

[SNS DRAMA][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