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 ‘한밤의 TV연예’ 방송 영상
SBS ‘한밤의 TV연예’ 방송 영상
SBS ‘한밤의 TV연예’ 방송 영상

공황장애로 방송활동을 중단한 김구라의 근황이 공개됐다.

24일 방송된 SBS ‘한밤의 TV연예’ (이하 ‘한밤’)에서는 최근 공황장애로 인해 방송활동을 중단한 김구라의 근황이 공개됐다.

김구라의 소속사는 “지난 5월부터 7개월째 치료중이었던 공황장애 증상이 악화됐다. 절대 안정을 취하라는 의사 소견이 나왔다”며 김구라가 공황장애를 앓고 있음을 밝혔다.

이어 ‘한밤’에서는 지난 8월 SBS ‘매직아이’에서 김구라가 아내 이야기를 언급했던 부분이 전파를 탔다. 김구라의 공황장애의 가장 큰 이유로 추측되는 아내의 빚보증과 사채에 대한 이야기를 다룬 것.

또한 김구라를 대신해 JTBC ‘썰전’에 출연한 김장훈의 인터뷰가 공개됐다. 김장훈은 “김구라가 강해보이는 스타일이라 공황장애로 쓰러졌다는 게 굉장히 충격적이었다”며 김구라와 마찬가지로 본인 역시 공황장애를 앓았던 경험을 고백했다. 김장훈은 현재 자신은 “99% 완치됐다”고 밝히며 “김구라도 이겨낼 수 있으리라 확신한다”고 응원의 메시지를 보냈다.

이어 김구라 소속사는 “병원 측에서 조용한 곳에서 심신의 안정을 취하도록 권유해 퇴원했다. 빠른 시일 내에 건강한 모습으로 찾아뵐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며 김구라의 근황을 밝혔다.

글. 최지현 인턴기자 morethan88@tenasia.co.kr
사진. SBS ‘한밤의 TV연예’ 방송 영상

[SNS DRAMA][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