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 SBS AWARDS FESTIVAL’ 방송체험존
‘2014 SBS AWARDS FESTIVAL’ 방송체험존
‘2014 SBS AWARDS FESTIVAL’ 방송체험존

‘2014 SBS AWARDS FESTIVAL’이 방송체험존을 통해 다양한 체험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지난 20일 개막한 ‘SBS AWARDS FESTIVAL’ (이하 ‘SAF’)은 한 해를 빛낸 최고의 스타들과 시청자가 함께 하는 국내 최초 방송축제로 SBS 인기 프로그램(드라마, 예능, 시사/교양, 라디오) 소개와 시상식(가요, 연예, 연기)을 결합한 대규모 페스티벌이다.

2014년 12월 20일부터 31일까지 총 12일간 열리는 ‘SAF’에서는 각 프로그램별 부스는 물론 시청자를 위한 참여 콘테스트, 스타와의 만남, 컬투쇼 오픈스튜디오 및 웃찾사 공연 등 다양하고 풍성한 볼거리를 제공한다.

특히 방송체험존에서는 여러 가지 방송 관련 직업들을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는 기회가 제공된다. 아나운서, 성우는 물론 SBS ‘별에서 온 그대’ 속 주인공도 되어볼 수 있다.

또한 뉴스 데스크와 방송용 카메라가 설치되어있는 ‘아나운서 체험 Zone’에서는 누구나 뉴스의 메인 앵커가 되어볼 수 있다.

‘성우 체험 Zone’에서는 실제 성우와 함께 애니메이션 더빙을 해 볼 수 있는 기회가 제공된다. 특히 이 체험존에서 더빙한 음성은 자신의 휴대폰으로 녹음 파일을 받을 수 있어 추억으로도 남길 수 있다.

체험이 모두 끝나면 ‘미래 명함’을 만들 수 있다. 자신이 원하는 직업을 선택하면 그에 맞는 디자인과 내용으로 명함이 완성된다.

‘2014 SBS AWARDS FESTIVAL’은 2014년 12월 20일부터 31일까지 총 12일간 서울삼성동 코엑스C홀에서 열릴 예정이다.

글. 최지현 인턴기자 morethan88@tenasia.co.kr
사진제공. SBS

[SNS DRAMA][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