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집. 김민영
편집. 김민영
아이돌이 노래와 춤만 잘할 것이라 생각한다면, 오해다. 무대를 벗어나서도 이들의 끼와 재능은 절대 휘발되지 않는다. 한 컷의 포토제닉한 사진을 남기기 위한 과정 속에서도 자신들의 충만한 에너지를 마음껏 드러내는 것이다. 무대 위와는 또 다른 매력으로 대중에게 끊임없이 말을 건네는 이들을 어찌 쉽게 지나칠 수 있을까. 이에 텐아시아는 2014년 한 해를 마감하며 텐아시아가 발행하는 매거진 ‘10+Star’(텐플러스스타)의 2014년도 표지를 장식한 47명의 아이돌 중 ‘포토제닉 TOP5’를 선정했다. ‘꽃미모’는 기본이요, 포즈와 연기력이 탁월했던 TOP5는 갓세븐 주니어, 방탄소년단 지민, 빅스 홍빈, B.A.P 영재, B1A4 진영이다. (*나열 순서는 가나다, 알파벳 순)

[완벽한 디렉팅 능력까지, B1A4 진영]

사진. 구혜정
사진. 구혜정
구혜정 : 진영은 얼굴이 완벽한 대칭을 이루면서 얇은 선들로 곱게 이루어진 흔치 않은 얼굴이다. 뷰파인더 속 언뜻언뜻 지나가는 진영의 얼굴은 보통 여자보다 더 아름답다. 표정 또한 풍부해서 혼자 많은 페이지를 장식해야 했지만 모자람이 없다. 디렉팅 능력도 촬영 때 발휘되어 촬영장 분위기를 스스로 이끌어가는 능력 또한 기억에 남는다.
사진. 구혜정
사진. 구혜정
이정화 : “이렇게 할까요?” 진영이 묻는다. 사진기자의 요구에 자신의 아이디어를 더해 좋은 그림을 만들어 내는 능력이 탁월하다. 그리고 무엇보다도, 잘생긴, 아니 예쁜 외모가 그림처럼 존재하니 뭐라 더 설명할 필요도 없어진다. 올 화이트를 입고도 위화감 하나 없는 신체적 조건에 섬세하게 그려 놓은 듯한 눈 코 입이 조화를 이뤄 좋은 사진을 만들어낸다. 또한, 멤버들 없이 혼자 모든 시간을 채우며 자신의 에너지를 계속해서 드러내야 했지만 그는 지치는 기색 하나 없었다. 혼자서도 참 잘하는, 진영이다.

2014 텐아시아 아이돌 포토제닉 TOP5① 갓세븐 주니어

2014 텐아시아 아이돌 포토제닉 TOP5② 방탄소년단 지민

2014 텐아시아 아이돌 포토제닉 TOP5③ 빅스 홍빈

2014 텐아시아 아이돌 포토제닉 TOP5④ B.A.P 영재

글. 이정화 lee@tenasia.co.kr, 구혜정 photonine@tenasia.co.kr
사진. 구혜정 photonine@tenasia.co.kr
편집. 김민영 kiminoe@tenasia.co.kr

[SNS DRAMA][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