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토리아
빅토리아
영화 ‘엽기적인 두 번째 그녀’ 촬영 중인 빅토리아가 올해의 최다 뷰수를 기록한 게스트로 뽑혀 ‘우상본색’ 스튜디오를 다시 찾았다. 지난 5월 빅토리아가 출연한 ‘우상본색’ 7회는 중국에서만 총 300만에 가까운 뷰수를 기록하여, 한국과 중국을 넘나드는 그녀의 광범위한 인기를 실감케 한 바 있다.

MBC ‘우상본색’ 송년특집으로 기획한 ‘빅토리아 어워즈-신인친구 부문’에서, 빅토리아는 동네 오빠처럼 다정한 차태현을 수상자로 선정했다. 영화 촬영장에서 추위에 떨며 핫도그 이야기를 하고 있었는데, 잠시 후 어디선가 구해온 따끈한 핫도그를 내밀며 후배를 챙기는 모습에 크게 감동했다고 밝혔다. 영화 내용상 티격태격하는 부분이 많아 걱정스러웠는데, 친해진 이후에는 때리는 장면도 편하게 촬영할 수 있어 미안함과 고마움을 함께 느꼈다고.

이후 진행된 ‘운명의 책’ 코너에서 빅토리아는 2015년에 묻고 싶은 질문으로, ‘내년에는 사랑하는 사람이 생길까요?’를 골라 관심을 집중시켰다. 지난 첫 출연 당시에도 빨리 결혼하고 싶었지만 이미 어려운 목표가 되었다고 밝혀 웃음을 자아낸 바 있었다. 그러나 빅토리아가 가슴 졸이며 펼쳐든 우상본색 운명의 책은 ‘먹고 살기 힘들것’이란 의미심장한 답변을 내놓았고, 스튜디오는 일순 웃음바다가 되어버렸다.

모국어인 중국어로 진행되는 ‘우상본색’에서 빅토리아는 그간 국내방송에서는 보기 힘들었던 중국어 사투리 인사말을 보여주는가 하면, 친구인 조미와 ‘러빙유’를 즉석에서 함께 부르는 등 시종 유쾌하고 소탈한 매력을 보여줬다. ‘우상본색’ 송년특집은 27일 중국 동영상채널 YoukuTudou에 공개되고, 국내는 pooq, TV채널로는 추후 MBC Music을 통해 방송될 예정이다.

글. 임은정 인턴기자 el@tenasia.co.kr
사진제공. MBC

[SNS DRAMA][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