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C ‘가요 대제전’
MBC ‘가요 대제전’
MBC ‘가요 대제전’

MBC ‘가요 대제전’ MC 5인의 캐릭터컷이 공개됐다.

15일 MBC 공식 페이스북에 공개된 ‘가요 대제전’ MC 5인의 애칭 라인업이 ‘2014년 유행어 총 집합’으로 불리며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올 한해 악녀 연기의 끝판왕이 무엇인지를 선보이며 ‘애증의 연민정’으로 대중들에게 뜨거운 사랑을 받은 이유리가 ‘최고 악녀’로, 신들린 중계방송을 선보인 ‘중계 고수’ 김성주와 개그맨 보다 더 개그맨 같은 아나운서인 ‘개나운서’ 전현무가 각각의 강렬한 개성을 살린 애칭으로 화제를 모았다. 또한, 2014년 최고 유행어 ‘썸’ 열풍의 주인공 ‘국민 썸녀’ 소유와 폭풍 애교를 통해 애교의 신으로 등극한 ‘국민 애교’ 혜리의 애칭 역시 의심할 여지없는 올 해의 주역이다.

2014년을 대표하는 ‘대세 5인’이 2014 MBC ‘가요 대제전’ MC로 발탁되면서, 이들의 패션을 비롯한 일거수일투족이 화제를 낳는 동시에 이들이 만들어내는 찰진 호흡이 MBC ‘가요 대제전’에 대한 기대를 더하고 있다. 특히 MC들이 청-백팀에 소속되어 열띤 경쟁을 펼칠 것으로 기대 되며, MC들간의 경쟁 구도 역시 또 하나의 시청 포인트로 화제가 되고 있다.

강렬한 개성의 MC 5인의 환상의 호흡은 31일 저녁부터 새해 첫날 새벽까지 이어지는 MBC ‘가요 대제전’을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글. 송수빈 인턴기자 sus5@tenasia.co.kr
사진제공. MBC

[SNS DRAMA][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