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터 백 12회 예고
미스터 백 12회 예고
MBC 드라마 ‘미스터 백’의 신하균이 장나라를 위해 이별을 택하는 장면이 예고돼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11일 오후 방송되는 ‘미스터 백’ 12회 예고편에는 사랑하는 사람과 이별하는 고통, ‘애별리고(愛別離苦)’를 겪는 듯 힘겨워하는 운석커플 최신형(신하균)-은하수(장나라)의 모습이 담겨있어 시선을 사로 잡는다.

앞서, 세상 누구보다 행복한 시간을 보내며 가슴 설렌 로맨스를 선보였던 최신형-은하수 커플은 이전의 모습은 온데간데 없이 각자의 공간에서 눈물을 짓고 있어 궁금증을 자아낸다. 이어, 최신형을 떠올리며 하염없이 눈물을 쏟아내고 있는 은하수와 초췌해진 몰골로 “이젠 다시 만날 일 없다” 며 의미심장한 말을 전하는 최신형의 모습이 차례로 그려지는 등 이들에게 다가올 시련의 그림자를 암시하며 관심을 집중시키고 있다.

예고편에는 최신형의 정체에 대해 또다시 의구심을 갖는 최대한의 모습이 함께 공개됐다. 최신형의 메모장에 ‘아들 생일날 미역국 끓여주기’ 등 여러 가지 희망사항이 적힌 것을 보고 의아해했던 최대한은 이내, 은하수의 이름이 쓰여진 메모를 발견하고 혼란스러워한다.

돌아가신 아버지가 몇 번 마주치지 않았던 은하수에게까지 메시지를 남기지는 않았을 터. 이에, 최신형을 형으로써 조금씩 받아들였던 최대한의 의심이 또다시 증폭될 것으로 보여 긴장감을 자아낸다.’미스터 백’ 12회 방송은 11일 오후 10시.

글. 임은정 인턴기자 el@tenasia.co.kr
사진제공. 이김프로덕션

[SNS DRAMA][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