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태환
이태환
이태환

배우 그룹 서프라이즈 이태환이 셀프 겟잇뷰티 영상을 공개했다.

지난 4일 오후 판타지오 공식 페이스북에는 “MBC ‘오만과 편견’ 강수 이태환의 반전 매력! 셀프 겟잇뷰티 영상을 공개합니다”는 멘트와 함께 이태환의 모습이 담긴 영상이 게재됐다. 공개된 영상에서 이태환은 혼자 거울을 보며 단장을 하는 모습으로 등장했다.

이후 이태환은 세심하게 머리를 손질하거나 꼼꼼하게 핸드크림을 바르기도 하고 마지막에는 파우더를 얼굴에 펴 바르다가 “끝”이라고 말하며 마무리하는 모습으로 귀엽고 유쾌한 면모를 보여주고 있다. 이태환은 마치 파워블로거의 셀프 뷰티 영상을 보는 듯한 능청스러운 진행 솜씨와 함께 중간중간 본인도 민망해하는 듯한 웃음으로 보는 이들의 미소를 자아내고 있다. 특히 이태환은 ‘오만과 편견’ 속 순수하면서도 진지한 새내기 수사관 강수의 역할과는 달리 귀엽고 발랄한 모습을 보이고 있어 반전 매력을 한껏 발산하고 있다.

‘오만과 편견’은 강수가 한열무(백진희)의 동생이 아니라는 사실이 알려지면서 새로운 국면을 맞이하며 극의 전개에 대한 궁금증을 더하고 있는 상황이다. 더불어 이태환은 극 중 어릴 적 슬픈 사연을 간직하고 있는 새내기 수사관 강수 역을 맡아 안정감 있는 연기력을 펼치고 있다.

이태환이 속한 서프라이즈는 최근 첫 번째 싱글 ‘서프라이즈 퍼스트 싱글 프롬 마이 하트(5URPRISE 1st SINGLE-From my heart)’를 발매하며 연기뿐만 아니라 음반 등 다양한 영역에서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글. 최진실 true@tenasia.co.kr
사진제공. 판타지오

[SNS DRAMA][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