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TBC ‘썰전’ 방송 화면
JTBC ‘썰전’ 방송 화면


JTBC ‘썰전’ 방송 화면

배우 마동석의 색다른 이력이 화제를 모은다.

27일 방송된 종합편성채널 JTBC ‘썰전’에서는 남심과 여심을 동시에 사로잡은 ‘2014 핫가이’들에 대해 이야기를 나눴다. ‘2014 핫가이’에는 송일국의 삼둥이 아들 대한·민국·만세와 배우 남주혁, 송재림, 마동석, 야구 감독 김성근이 선정됐다.

이날 방송 박지윤은 마동석에 대해 “마동석의 매력은 욕을 하고 누굴 때려도 착한남자 같다. 무섭게 생겼는데 결국엔 선한 사람 같은 느낌이 있다”고 말했다.

허지웅과 김구라도 마동석에 대해 언급했다. 그들은 “마동석의 이력을 보면 놀랍다. 미국 이종격투기 선수 마크 콜먼의 개인 트레이너 였다고 하더라”라며 “또 미국 명문대 출신이라 영어도 잘한다고 하더라. 영화 속의 액션 신은 모두 실제라더라”라는 등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특히 허지웅은 마동석의 실명을 언급해 눈길을 모았다. 허지웅은 “자료를 보면서 놀란 것은 마동석 성이 마 씨가 아니라 이 씨라더라. 본명이 마동석이 아닌 이동석이다”고 전해 모두를 웃게 만들었다.

허지웅은 이어 “마동석씨는 머리가 크다. 머리가 크긴 한데 팔뚝이 얼굴보다 크다. 그거 보면서 새로운 미의 기준을 발견했다”고 놀라움을 전했다.

글. 이제현 인턴기자 leejay@tenasia.co.kr
사진. JTBC ‘썰전’ 방송 화면 캡처

[SNS DRAMA][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