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준수
김준수


김준수

그룹 JYJ 김준수 콘서트의 추가 티켓이 오픈될 예정이다.

26일 JYJ 소속사 씨제스 엔터테인먼트는 “팬들의 뜨거운 호응에 힘입어 김준수의 연말 콘서트 ‘2014 시아 발라드 앤 뮤지컬 콘서트 위드 오케스트라 볼륨 쓰리(XIA Ballad & Musical Concert with Orchestra vol.3)’ 티켓을 추가 오픈하기로 결정했다. 사상 최고의 티켓 대란을 벌였던 김준수 공연의 티켓을 미처 구하지 못한 팬들에게 희소식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지난 20일 김준수의 연말 콘서트는 1차 티켓 오픈 10여분 만에 매진을 기록해 여전한 김준수의 티켓 파워를 입증했다. 이어 지난 24일에 있었던 2차 티켓 오픈 역시 매진을 기록하며 폭발적인 반응을 얻었고 이에 따라 추가 티켓 오픈을 결정한 것이다.

관계자는 “매년 김준수의 연말 콘서트에 뜨거운 반응을 보여 준 팬분들께 감사하다”며 “티켓 대란으로 인해 이번 공연의 티켓을 구하지 못한 팬들의 문의가 쇄도했고 이에 일부 객석과 오디오석을 추가 판매하기로 결정했다. 김준수의 음악을 듣게만이라도 해달라는 팬들의 간절한 요청이 성사되었다”고 밝혔다.

김준수의 연말 콘서트 추가 티켓 오픈은 오는 27일 오후 6시 인터파크에서 진행된다.

글. 최진실 true@tenasia.co.kr
사진제공. 씨제스엔터테인먼트

[SNS DRAMA][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