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리 있는 사랑’
‘일리 있는 사랑’
‘일리 있는 사랑’

12월 1일 첫 방송을 앞두고 있는 케이블채널 tvN ‘일리 있는 사랑’의 예고편 2종이 공개됐다.

예고편은 술에 취한 이시영이 엄태웅에게 “결혼하자 우리. 좋으면 예스, 싫어도 예스”라며 귀엽게 프러포즈하는 장면으로 시작한다. 살짝 미소를 지어 보이는 엄태웅의 얼굴 뒤로 이시영이 엄태웅과는 정반대의 매력을 지닌 이수혁과 미묘한 첫 만남을 갖는 모습, 이시영과 엄태웅이 다정히 걸어가는 모습을 이수혁이 말없이 바라보는 모습이 이어지며 세 사람의 엇갈린 사랑을 보여주고 있어 시선을 사로잡는다.

이와 함께 공개된 뮤직비디오 예고편은 영상미에 발랄함을 더해 이목을 집중시킨다. 미국 포크 록 가수 브루스 스프링스틴의 ‘헝그리 하트(Hungry Heart)’를 배경으로 극 초반 사제지간으로 만난 엄태웅과 이시영의 좌충우돌부터 7년 후 운명처럼 다시 만난 두 사람의 모습이 사랑스럽게 그려지며 관심을 모으고 있다.

‘일리 있는 사랑’은 두 남자를 동시에 사랑하게 된 여주인공 김일리(이시영)와 첫사랑에 빠진 사춘기 소녀 같은 아내를 지켜봐야 하는 남편 장희태(엄태웅), 그리고 일리를 보며 처음으로 여자라는 존재에게 설렘을 느끼게 된 김준(이수혁)의 사랑을 그리는 감성 멜로드라마로 오는 12월 1일 오후 11시 첫 방송을 시작으로 매주 월, 화요일 오후 11시 시청자를 찾는다.

글. 윤소희 인턴기자 sohee816@tenasia.co.kr
사진제공. CJ E&M

[SNS DRAMA][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