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YJ
JYJ


JYJ

그룹 JYJ가 도쿄돔 공연에 대한 소감을 남겼다.

지난 19일 JYJ는 일본 도쿄에서 ‘2014 JYJ 재팬 돔 투어(Japan Dome Tour) 이치고 이치에’공연을 앞두고 기자회견을 가졌다. 이날 멤버들은 JYJ로 첫 도쿄돔 공연을 하는 것에 대해 각자 벅찬 소감을 남겼다.

박유천은 “어제 돔 투어를 시작했는데 굉장히 오랜만에 ‘이렇게 긴장할 수 있나’ 할 정도로 긴장을 했다”며 “먹은 음식도 소화를 못할 정도로 긴장했다. 노래 부르는 중반까지는 마이크를 떨어뜨릴까 걱정 했는데 그렇게 보이지 않았다고 해서 ‘연기를 잘 했나’ 싶었다. 오랜만에 JYJ로 돔투어를 하는데 이렇게 시간이 지나도 한결같이 기다려주신 것에 굉장히 신기했고 감사했다. 따뜻한 공연을 했다”고 말했다.

이어 김재중은 “유천이의 말처럼 긴장도 많이 하고 걱정도 됐다”며 “신곡도 있어서 걱정되는 부분도 있었지만 무대 위에서는 막상 긴장이 안됐다. JYJ로 돔투어는 처음이지만 오랫동안 저희를 기다려 주시고 사랑해주셨던 분들과 함께 했기에 마음이 따뜻했다. 열심히 하겠다”고 팬들에 대한 감사도 전했다.

김준수는 “일본에서 돔 무대에 선다는 것은 매번 설 때마다 설레고 기분 좋은 일이다”며 “JYJ로 3년 동안 많은 활동을 하지 않았고 일본에 찾아뵙지 못했음에도 매번 공연할 때마다 가득 객석을 채워주신다는 점이 몸과 마음으로 와닿았다. 더 힘을 내서 돔 투어를 이어하겠다”고 덧붙였다.

JYJ는 지난 18, 19일 양일 간 도쿄돔 공연에서 약 10만 관객을 동원했다. JYJ는 도쿄돔 공연에 이어 오는 12월 13, 14일에는 오사카돔, 오는 12월 23, 24일에는 후쿠오카 야후돔에서 투어를 이어간다. 이와 함께 JYJ는 새 일본 싱글 ‘웨이크 미 투나잇(Wake me tonight)’ 발매를 준비 중이다.

도쿄=글. 최진실 true@tenasia.co.kr
사진제공. 씨제스엔터테인먼트

[SNS DRAMA][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