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토믹키즈
아토믹키즈
아토믹키즈

그룹 아토믹키즈(Atomic Kiz)의 첫 미니앨범 타이틀곡이 공개됐다.

14일 공개된 아토믹키즈의 ‘와(WA)’는 반복되는 후렴구가 인상적인 신스팝 기반의 곡으로 강렬한 기타리프 사운드를 더해 기존 아이돌 댄스곡의 색깔과는 다른 분위기를 자아내고 있다. ‘와’는 선공개곡 ‘애인해’와 달리 강렬하고 남성적인 색깔의 변신이 돋보이는 곡이다. 이 곡은 동방신기 유노윤호, 먼데이키즈, 소냐 등과 작업한 A.K와 비, 이승기 등 탑 아티스트와 함께한 SUN이 의기투합한 작품이다.

아토믹키즈는 다양성과 따뜻함을 기본 콘셉트로 만들어진 종합선물 아티스트그룹으로 선공개곡 브리티쉬 보이팝의 ‘애인해’와 신기팝 ‘와’ 등 장르에 대한 다양성을 보여준다. 멤버 또한 작사, 작곡이 가능한 독특한 음색의 메인보컬 제이엠과 기타연주와 작곡이 가능한 보컬 예훈, 안무와 보컬을 맞고 있는 진한, 래퍼 제이퍼(J.per)와 포크션 성공으로 구성돼 다양한 재능을 보여주며 팀원 전원이 직접 프로듀싱에 참여했다. 뮤직비디오에는 걸그룹 베리굿의 수빈이 깜짝 출연하기도 했다.

앞서 지난 4일 선공개한 곡 ‘애인해’는 공개 당일 멜론 실시간 검색순위 차트에서 1위를 기록 신인답지 않은 저력을 보여주기도 했다. 아토믹키즈는 데뷔 직후부터 많은 아시아권의 러브콜을 받아 내년 1월 태국 방콕에서의 쇼케이스를 시작으로 베트남, 라오스, 미얀마 등의 동남아 지역 활동이 예정됐고 내년 3월 중국 북경과 상하이, 일본 도쿄와 오사카에서의 활동도 앞두고 있다.

아토믹키즈는 오는 15일 MBC ‘쇼 음악중심’으로 첫 방송 데뷔 무대를 선보인다.

글. 최진실 true@tenasia.co.kr
사진제공. 리더스콘텐츠컴패니

[SNS DRAMA][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