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C ‘오만과 편견’ 비하인드 컷
MBC ‘오만과 편견’ 비하인드 컷
MBC ‘오만과 편견’ 비하인드 컷

MBC ‘오만과 편견’ 백진희와 최진혁의 ‘기습 증거 키스’ 비하인드 컷이 공개됐다.

지난 11일 방송된 ‘오만과 편견(이하 오편)’은 시청률 15.1%(닐슨 코리아, 수도권 기준)를 기록, 또다시 자체 최고 시청률을 경신하며 3주 연속 월화드라마 시청률 1위를 달성하는 쾌거를 거뒀다.

무엇보다 6회 방송 말미에서는 구동치(최진혁)가 한열무(백진희)에게 ‘기습 키스’를 감행, 시청자들의 심박수를 고조시켰다. 한열무가 여전히 자신을 ‘남동생 사건’의 범인으로 오해하자, 나름 특단의 조치를 취했던 것. 구동치는 자신을 믿지 않는 한열무에게 “나 아니라는 증거 있다”고 자신만만하게 말하고는 곧바로 한열무에게 입을 맞추는 돌발 행동으로 예상치 못한 ‘깜짝 반전’을 선사했다. 구동치와 한열무의 본격적인 러브 라인 가속화에 대한 기대감이 한껏 고조되고 있는 셈이다.

이와 관련 ‘신(新)검사 커플’ 백진희와 최진혁이 선보인 달달한 키스신 현장의 비하인드 컷이 포착됐다. 두 사람의 키스신은 지난 7일 서울 여의도에 위치한 ‘오편’ 세트장에서 촬영됐다. 키스신 촬영에 앞서 백진희와 최진혁은 대본을 앞에 두고 진지하게 서로의 의견을 주고받으며 감정을 끌어올렸던 터.

이날 키스신 촬영은 최소 인원의 스태프만 남긴 채 극비로 촬영이 진행됐다. 감정선이 중요한 장면인 만큼 백진희와 최진혁이 최대한 연기에 몰입할 수 있게 배려했던 것. 한결 편안해진 분위기 속에서 촬영에 돌입한 두 사람은 뛰어난 집중력을 발휘, 무결점 연기를 이어갔다. 또한 다각도로 장면을 찍어내기 위해 서너 번 정도 키스신을 반복했지만, NG 없는 연기를 펼치며 촬영을 마무리했다.

MBC와 공동 제작사 본팩토리 측은 “극 중 백진희와 최진혁의 키스신을 기점으로 ‘오편’ 로맨스 라인이 어떻게 진행될 지, 최진혁이 백진희의 해묵은 오해를 말끔히 벗어낼 수 있을지, 백진희의 행동에 어떤 변화가 찾아올지 지켜봐주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지난 11일 방송된 ‘오만과 편견’ 6회에서는 ‘개개평’ 정창기(손창민)와 관련된 미스터리 하나가 밝혀져 시청자들을 놀라게 했다. 문희만(최민수)의 입을 통해 건들건들한 백수인 줄만 알았던 정창기가 사실 ‘전직 변호사’였다는 의외의 사실이 알려졌던 것. 이와 더불어 15년 전 정창기와 문희만이 함께 차를 타고 가다 교통사고를 낸 사건이 조명되면서, 두 사람에게 과거 어떤 인연이 있었는 지 궁금증이 더해지고 있다.

‘오만과 편견’은 매주 월, 화 오후 10시 방송된다.

글. 송수빈 인턴기자 sus5@tenasia.co.kr
사진제공. MBC, 본팩토리

[SNS DRAMA][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