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NC 엔터테인먼트 소속 아티스트
FNC 엔터테인먼트 소속 아티스트
FNC 엔터테인먼트 소속 아티스트

FNC 엔터테인먼트 소속 아티스트 FT아일랜드, 씨엔블루, 주니엘, AOA가 수능을 앞둔 수험생들을 응원하는 메시지를 전달했다.

12일 이들은 각 공식 유튜브 계정을 통해 대학수학능력시험 응원 영상을 게재했다.

FT아일랜드는 “수험생 여러분들, 마지막까지 힘내시고 마무리 잘하셨으면 좋겠고 꼭 원하는 결과 얻으셨으면 좋겠습니다. 모르는 문제가 나오더라도 괜찮아요, 괜찮아요. 수험생 여러분들 파이팅 하시고 저희 FT아일랜드가 응원하도록 하겠습니다”라고 따뜻한 메시지를 전했다.

이어 씨엔블루는 “수능이 다가왔습니다. 부담 갖지 마시고 평소에 하던 만큼만 하시면 좋은 결과 있을 것입니다. 여러분들의 수능 대박을 위해서 계속 응원과 기도를 하겠습니다. 수능 대박!”이라는 말과 함께 파이팅 포즈로 수험생들을 응원했으며 주니엘은 “11월 13일 수능 보시는 수험생 여러분 그동안 열심히 노력하신 만큼 좋은 결과 있으시길 바라고요. 끝까지 파이팅하세요. 수능 파이팅”이라고 말하며 수능을 앞둔 수험생들에게 힘을 실어줬다.

AOA는 “힘들고 긴 시간 공부하며 준비하셨던 것들 모두 다 시험날 발휘하셔서 좋은 결과 있으시길 바라고 사뿐사뿐 정답에 다가가시길 바라겠습니다. AOA가 응원하고 있다는 것 잊지 마시고요. 마지막까지 건강 관리 잊지 마세요”라고 응원의 메시지를 전해 훈훈함을 자아냈다.

FNC 엔터테인먼트 소속 아티스트들의 대학수학능력시험 릴레이 응원 영상은 FNC 엔터테인먼트 공식 페이스북에서 확인할 수 있다.

글. 윤소희 인턴기자 sohee816@tenasia.co.kr
사진제공. FNC 공식 유튜브 응원 영상 캡처

[SNS DRAMA][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